본문 바로 가기

[ 비즈 ]

뉴오리진, 호주 프리미엄 분유 ‘a2 플래티넘’ 이마트 판매

by리얼푸드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이 호주의 프리미엄 분유 ‘a2 플래티넘’을 전국 이마트 132개 매장에서도 판매한다.


호주 No.1 프리미엄 분유 a2플래티넘은 호주에서 1인당 2개의 구매 제한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수요가 증가하면서 '사고 싶어도 못사는 분유'로 잘 알려져 있다. 미국과 싱가포르 등 다른 국가에서도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우리나라에서는 지난해 11월부터 국내 1위 제약사 유한양행의 자회사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이 정식 수입, 독점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a2플래티넘은 전세계 30%밖에 남아있지 않은 A2 단백질만을 가진 젖소들을 선별해 얻어낸 a2밀크가 원재료로 사용된다. A2단백질은 공장식 집단 사육과 여러 환경 변화로 인해 변형된 A1단백질과 달리 태초의 젖소가 가지고 있는 단백질이다. 일반 우유에는 A1단백질과 A2단백질이 모두 포함돼 있지만, a2밀크는 A2단백질만을 가지고 있다.


a2 플래티넘 분유는 생후 0~6개월, 6~12개월, 12개월 이상으로 아이의 성장 속도에 맞게 3단계 모두 유성분 함량이 60% 이상인 조제유로 분류돼 있다. 뉴오리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엄세미 유한건강생활 1팀장은 “A2단백질은 a2밀크 컴퍼니™의 독점적 특허기술로 엄선한, 풀 먹고 자란 A2 젖소에게서 얻는 것”이라며 “A2 단백질은 엄마들 고민인 아이들 배앓이 개선,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