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루브르 피라미드에서 공짜로 잘 수 있는 단 한가지 방법

by레드프라이데이

출처 : whyaminotthere.com

루브르 박물관을 가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람이 너무 많다는 생각을 했을 것입니다. 특히 루브르의 간판스타 <모나리자> 앞에는 항상 수 백여 명의 사람들이 모여 이 그림을 보려 기웃거리거나 셀카를 찍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없는 루브르 박물관을 관람하는 것은 불가능한 이야기일까요?

출처 : TripAdvisor.com

프라이빗 투어를 신청하면 루브르 박물관을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습니다.

[여행정보] - 루브르 박물관에서 사람에 치이지 않고 여유롭게 관람할 수 있는 단 한가지 방법 by RedFriday

 

만약 3,800만원의 프라이빗 투어를 신청할만한 돈이 없다면 아래 정보에 주목하세요. 루브르 박물관 프라이빗 투어뿐만이 아니라, 루브르 박물관에서 하룻밤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 모든 것은 무료입니다.

출처 : Airbnb

루브르박물관은 에어비앤비(Airbnb)와 손을 잡고 '루브르 박물관에서의 하룻밤' 이벤트를 연다고 발표했습니다. 미술,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모두가 혹할만한 소식입니다. 이 이벤트는 새로운 루브르의 상징인 아이 엠 페이가 설계한 루브르 피라미드 공개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라고 합니다. 물론 모두에게 이런 행운이 돌아가는 것은 아니겠지요. 신청자 중 한 명을 뽑아 동반 1인과 함께 제공하는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루브르 X 에어비앤비가 제공하는 것은 여행객들의 상상을 초월하는 수준이라 화제를 모았습니다. 일단 프랑스 파리 이외의 지역에 사는 사람들에게는 이코노미 항공권을 무료로 지급합니다. 한국에 있는 우리들에게도 인천-파리행 항공권을 지급하겠지요. 도착한 첫날에는 에어비앤비에서 제공하는 파리 시내의 숙소에서 머물 수 있습니다. 첫날에는 에어비앤비가 주최하는 여러가지 활동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쿠킹클래스, 관광, 문화 활동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출처 : 비욘세 Instagram

둘째날에는 드디어 루브르에 입성하게 됩니다. 박물관 개장 시간이 끝난 후 진행되는 이 투어는 VIP가이드가 진행하게 됩니다. 국가원수나 유명인사에게만 제공되었던 아주 특별한 기회입니다. 비욘세와 제이지 부부도 이곳에서 VIP가이드를 받았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출처 : Airbnb

투어가 끝난 후 본격적으로 만찬이 시작됩니다. 먼저 루브르 한가운데 자리한 VIP 장소, 모나리자 앞에서 아페리티프(식전주)를 마시며 모나리자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 방에는 모나리자 뿐만이 아니라 다른 작품들도 걸려있겠지요.

출처 : Airbnb

이후 저녁식사가 이어집니다. 이 저녁식사는 밀로의 비너스 앞에서 이뤄집니다. 전담 셰프가 '미의 여신'을 기리는 의미에서 아름다움과 사랑을 테마로 다채로운 메뉴를 준비해준다고 하네요. 모든 식사가 끝난 후 나폴레옹 3세의 화려한 처소에서 콘서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마법같은 순간을 경험할 수 있겠네요.

출처 : Airbnb

과연 루브르 박물관 안에서 잠은 어디서 자게 될까요? 이 투숙객을 위해 피라미드 안에 또 피라미드를 만들어 숙박객들이 편히 쉴 수 있도록 했습니다. 루브르의 상징인 피라미드의 유리천장과 수많은 별이 보석처럼 반짝이는 밤하늘 아래에서 잠들 수 있겠지요. 잠에서 깨어나면 파리스타일의 조식을 침대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꿈같은 하룻밤이 끝난 후 에어비앤비에서는 파리 시내의 숙소를 1박 더 제공합니다. 여행 중 파리 시내 모든 식사 및 지상 교통 등도 제공한다고 하니 천금같은 기회가 아닐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