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억 자산’ 방미, 제주도 자택 공개 “자연 속 힐링 공간+심플 인테리어”

[핫이슈]by 서울신문
‘200억 자산’ 방미, 제주도 자택

‘마이웨이’ 가수 방미가 제주도 자택을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는 방미의 제주도 라이프가 그려졌다.


방미는 ‘200억 자산가’, ‘부동산 재벌’이라는 성공한 사업가 이미지와 달리 평범한 삶을 살고 싶었다고 밝혔다.


그는 “고생을 많이 하고 세상을 살아왔다”며 “미국 떠나기 전에는 이상한 재산 관련 소문이 돌았다. ‘일도 하나도 안 하고 얼렁뚱땅 놀고먹은 사람’이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부동산으로 투자해 돈을 벌면 소문이 난다. 이게 팔아야 재산인데 부동산을 가지고 있어도 사고팔고가 많지 않았다. 뒤에서 고생하고 절약하고 평범하게 살아온 것은 모르더라”라고 덧붙였다.


힘든 시간을 겪은 방미는 “울 시간도 슬플 시간도 없었다”며 “맨날 가게, 집, 운동이었다. 웃을 시간도 없었다”고 털어놨다.


한편 방미는 자연과 어우러진 집에서 행복을 찾아가고 있었다.


그는 “큰 집보다는 집 규모는 작아도 편안하게 깔끔하게 살 수 있는 집, 안전하게 살 수 있는 집, 그다음에 전망이 휴식을 좀 취할 수 있는 집을 찾았다 걷기 좋고 다니기 좋고 안전이 보장되고 그렇다”고 전했다.


사진=TV조선

연예팀 seoulen@seoul.co.kr


2018.08.24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