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론리플래닛 선정
2018 프라이빗 섬 여행지 10곳

by볼로

론리플래닛 선정 2018 프라이빗

오늘 여행필수앱 볼로VOLO가 소개해 드릴 여행지는 특별한 여행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장소입니다 :)

 

바로! 론리플래닛에서 선정한 2018 프라이빗 섬 여행지 10곳!

 

프라이빗 섬 여행이라 하면, 정말 돈이 많아야 갈 수 있다는 생각이 드는 건 당연해요 ㅠ.ㅠ 하지만! 옛날엔 특정 소수만 경험할 수 있었던 여행을 이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세상이 왔어요 :D 오늘 여행지를 알아보고, 2018년엔 특별한 여행을 한 번 떠나볼까요~?

1. 태국 뜨랑

론리플래닛 선정 2018 프라이빗

태국 남부에 위치한 뜨랑주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푸껫과 비교하면 아예 다른 세상 같은 곳이에요. 푸껫의 화려한 거대 리조트가 아닌, 조금 더 자연적이고 여유로운 장소로 인기가 있죠!

 

렌트 가능한 롱테일 보트를 타고 바다 위에서 여유도 즐겨보고! 근처에 위치한 섬들의 투명한 바다, 에메랄드로 이루어진 동굴, 그리고 석회암 절벽 등을 구경하면서 아름다움과 자유로움도 즐겨봐요~

 

심지어, 태국의 모든 해변은 공공재산이니, 마음껏 즐겨도 되겠죠 :) 프라이빗 아일랜드를 완벽하게 경험할 수 있는 뜨랑으로 가보자구요~

2. 캐나다 조지아만

론리플래닛 선정 2018 프라이빗

캐나다의 자연은 말로 설명할 수 없는 거 다들 알죠? 큰 땅과 비례할 만큼 아름다운 자연이 많은 곳인데요! 지역별로 매력이 넘쳐요.

 

캐나다 온타리오주에 위치한 조지아만의 여러 호수에는 소나무 우거진 섬이 수천 개가 있어요~ 덕분에 이 지역에는 별장 문화가 엄청 발달했어요! 심지어 섬을 통째로 빌릴 수도 있어요 >.<

 

섬 빌리는 비용은 1박에 약 150달러부터 시작하는데, 섬 대여치고는 저렴하지 않나요? 친구들이나 가족과 함께 캐나다 섬을 한 번 빌려서 편하게 있어 볼까요~

3. 마르티니크 오스카섬

론리플래닛 선정 2018 프라이빗

카리브해에 원래 아름다운 섬들이 많은 건 잘 알려진 사실이죠! 그중에서도 프랑스령 카리브해에 위치한 느긋한 분위기와 럼주 향의 끝판왕인 마르티니크섬! 이 섬의 꽃은 뭐니 뭐니 해도 동쪽 해안에 빛나는 보석 같은 섬, 오스카 섬이에요~

 

이 안에는 옻칠과 조개로 장식한 객실 4개가 있는 베드 앤드 브렉퍼스트가 있어요! 숙박은 걱정 안 해도 되겠죠~ 물론 예약은 미리 해야 됩니다 :) 숙박비는 대략 1박에 200유로입니다. 이건 당연히 조식 포함! 그리고 저녁 식사 비용은 60유로부터 시작입니다~

4. 이너 헤브리디스 제도

론리플래닛 선정 2018 프라이빗

스코틀랜드에 위치한 하일랜드에는 수십 개의 작은 섬이 깨진 유리 조각처럼 흩어져 있다! 이곳이 정말 아름답기로 유명한 이너 헤브리디스 제도!

 

여러 개의 섬이 있는 것만큼, 다양한 섬에서 할 수 있는 체험과 액티비티도 많은 곳이에요~ 오번 앞바다에 위치한 토사 섬이라는 곳에서는 붉은사슴 무리가 많아 좋은 구경을 할 수 있어요 :) 심지어, 이 섬에서 모터보트를 타고 바다로 나간다면! 돌고래와 물개도 볼 수 있답니다!

 

고급스러운 여행을 원한다면, 에리스카 섬을 추천해드려요! 이곳에는 미슐랭 가이드에서 별을 받은 레스토랑도 있다는 건 비밀~

5. 폴리네시아 소시에테 제도

론리플래닛 선정 2018 프라이빗

원래부터 유명한 괌, 몰디브, 발리와 나란히 럭셔리 신혼여행지로 각광받는 장소! 이곳은 모든 것이 감동적이고 호화로워서 여유를 즐기고 싶은 여행객에게는 완벽한 장소에요~ 청록빛 색을 띠는 바다. 그리고 분홍빛 모래밭이 반겨주는 행복한 섬 :)

 

이곳의 가장 유명한 섬은 한국 사람들도 잘 알고 있는 보라보라섬이에요. 돌산과 석호, 수상 방갈로가 아름다운 장소이죠!

 

애인과 아니면 가족과 함께 이곳에서 아름다움을 눈에 담고 힐링을 취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6. 탄자니아 잔지바르 제도

론리플래닛 선정 2018 프라이빗

아프리카에 위치한 탄자니아의 아름다운 섬들이 있는 곳! 이곳은 정말 잘 모르실 테지만, 특별히 알려드리죠~ 거대한 요새를 연상시키는 구시가 스톤 타운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섬 주변에 많은 아랍식 전통 배인 다우가 이슬람 문화의 향기를 보여주고! 채프와니 섬과 음넴바 섬의 오두막에서 지낸다면, 홀로 표류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 :) 다양한 느낌을 선사 받을 수 있는 잔지바르 제도로 큰마음 먹고 가보자~

7. 아이슬란드 플라테이섬

론리플래닛 선정 2018 프라이빗

아이슬란드는 원래부터 춥기로 유명한 유럽 북쪽에 위치한 나라이죠~ 하지만! 아이슬란드에 한 번 가본 사람은 그 매력에 빠지게 된다고 하죠! 아이슬란드만의 특유 유럽풍을 느끼기 위해서, 많은 사람이 골든 서클이라 불리는 아이슬란드 남부의 인기 여행 루트를 가곤 합니다.

 

하지만, 특별한 여행을 하시는 분들은 플라테이섬을 찾아가 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 아이슬란드의 서쪽에 있는 3,000개 이상의 바위섬 중의 하나로 1년 내내 섬에 거주하는 주민은 단 2가구밖에 안되는 장소에요~

 

플라테이 호텔은 여름밖에 영업을 안 하니, 미리 확인을 하고 떠나셔야 합니다.

8. 몰디브

론리플래닛 선정 2018 프라이빗

신혼부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몰디브! 커플들에게 사랑받는 곳이지만, 해변을 좋아하는 여행자에게도 매력적인 장소에요~ 아름다운 색의 바다가 있어, 눈이 호강하는 장소입니다.

 

섬 사이를 이어주는 공공 페리를 유용하게 이용하려면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해요! 인기 있는 리조트도 주중에는 객실료가 훨씬 저렴해서, 수정 같은 바다를 저렴하게 볼 수 있죠 :) 몰디브 제도 안의 마푸시라는 섬이 있는데, 이곳은 사람들이 제일 많이 찾는 곳이에요. 그만큼 각종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니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9. 칠레 칠로에 군도

론리플래닛 선정 2018 프라이빗

이번에는 남아메리카로 떠나볼까요? 남아메리카도 프라이빗 섬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많죠! 한국에서 큰 인기는 없지만, 칠레에도 아름다운 섬이 있어요~

 

칠레 해안선 중간지점에 위치한 칠로에 군도인데요! 이곳에도 현지 공항이 생기면서 2012년부터 관광 산업이 인기를 끌고 있죠. 그로 인해, 섬 곳곳에 친절한 숙박시설도 많이 생기고, 독특한 모양의 교회도 생겼어요~

 

겨울에는 눈 덮인 화산 봉우리가 예술인 칠로에 군도로 먼 길 떠나봅시다 :)

10. 벨리즈 배리어 리프

론리플래닛 선정 2018 프라이빗

벨리즈라는 나라를 들어본 사람은 많이 없겠죠? 중앙아메리카의 카리브해에 접해있는 나라로, 아름다운 바다와 산호초가 있어 "카리브해의 보석"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어요 :) 심지어 이곳에는 세계에서 2번째로 큰 산호초 지대도 있답니다!

 

배리어 리프에는 버드 섬이라는 섬이 있는데, 이곳은 에어비앤비를 통해 숙소 예약이 가능해요~ 사람이 많이 없어서 버드 섬 전체를 차지할 수 있는 장점은 비밀~~ 근처에 카예스 해양 공원도 있어, 저렴한 숙소를 이용해도 돼요.

 

카약과 스노클링도 가능하니, 여유롭고 재미있는 여행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떠나보세요~

 

여행필수앱 볼로VOLO와 함께 프라이빗 섬 여행지 10곳을 알아봤습니다~ :D 어떠셨나요? 생각보다 부담되는 비용 없이도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죠?

 

볼로 에디터도 시간이 된다면, 전 세계의 프라이빗 섬들로 특별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떠나보고 싶은데요! 저도 이런 곳에 가서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다면, 모든 피로와 스트레스가 풀릴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