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동절기 겨냥한 오트라떼·소금빵 선봬

[자동차]by 리얼푸드

정읍 귀리 함유된 오트밀 파우더와 프랑스산 고메버터 사용

오는 11월 7일부터 '2023년 빽다방 캘린더' 선착순 증정 프로모션


[리얼푸드=육성연 기자]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쌀쌀해진 날씨에 잘 어울리는 음료와 디저트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7일 빽다방에 따르면, 동절기 시즌을 맞아 선보인 신메뉴는 곡물 음료 ‘오트라떼’와 새로운 디저트 메뉴 ‘고메버터 소금빵’이다.


‘오트라떼’는 정읍 귀리가 함유된 오트밀 파우더와 우유로 만든 메뉴로, 한층 더 고소한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취향에 따라 따뜻한 음료나 차가운 음료도 즐길 수 있으며, 우유를 두유로도 변경할 수 있다.


‘고메버터 소금빵’은 빽다방이 새롭게 선보이는 디저트 메뉴로, 프랑스산 발효버터인 ‘고메버터’와 안데스산맥의 빙하소금 ‘펄솔트’를 활용했다. 또한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식감에 고메버터 특유의 부드러운 풍미가 더해진다.

[빽다방 제공]

[빽다방 제공]

빽다방은 오는 11월 7일부터 9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2023년 빽다방 캘린더'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 한 해 동안 빽다방을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행사로, 영수증당 1권만 제공된다. 매장별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증정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단, 배달 주문을 하거나 타 이벤트와 중복 적용 시 증정은 불가하며, 캘린더는 4000원에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빽다방 관계자는 “동절기 시즌을 맞아 고소한 곡물 음료 뿐만 아니라 새로운 디저트 메뉴에 대한 니즈가 높아져 신메뉴를 기획하게 됐다”며, “빽다방의 오트라떼와 소금빵과 함께 바쁘고 지친 일상을 든든하게 채워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2022.11.07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