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낸다는 것

[여행]by 유별남

우리는 누군가를 보고 싶어 하고, 무엇인가를 가지고 싶어 하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 합니다. 그리고 뺏기기 싫어하며 가둬지기를 거부하며 그리움에 몸부림칩니다. 매일 매일 겪는 우리의 모습입니다. 아니라고 말할 수 없는… 


한편 무엇을 주고, 보고 싶음을 참고 누군가를 떠나 보낸다는 것 참 어렵습니다. 내려놓는다는 것. 하지만 그래야 가능한 일들이 세상에 참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야 떠나고 돌아오며 새로운 변화가 우리에게 찾아옵니다. 


삶이라는 길 위에서 이 모든 일들이 이루어집니다. 저 길 위로 내가 걷고 누구와 같이 걷고 누가 다가오며 누군가를 떠나 보냅니다. 무엇을 보고 무엇을 느끼며 무엇을 기억하게 될까요? 


7월이라는 한 달의 길 위의 여정을 시작합니다. 여러분의 길 위의 아름다운 걸음을 응원합니다.

보낸다는 것

베트남 북부 마피령

다큐멘터리 사진가 상산(常山) 유별남 

 

[이미지 원본보기]

2017.07.03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찾지 않는 곳에서 세상의 조각들을 자신만의 시선으로 담는 작업을 하고 있다.
채널명
유별남
소개글
사람들이 찾지 않는 곳에서 세상의 조각들을 자신만의 시선으로 담는 작업을 하고 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