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리단길에서 대체 뭐 먹지? 잠실 맛집 4

[푸드]by 세시간전

송리단길을 자주 가고 좋아하는 에디터도 갈 때마다 ‘뭐 먹지?’ ‘어디 가지?’하면서 고민하게 된다. 가게도 많고, 분위기도 제각각이라 항상 쉽지 않은 송리단길..! 그래서 에디터가 분위기, 메뉴 모두 다른 공간을 담았다. 잠실에서 어디 갈지 고민되면 하나씩 방문해 보자


글 리아

카린지

카린지

잠실점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32 101호

카린지 외관

@full.musician

일본 여행에서 먹은 돈가스와 카레가 머릿속에 계속 맴돈다면 카린지로! 성수동에서 핫한 카린지가 송리단길에 문을 열었다. 외관부터 도쿄 거리의 식당을 보는듯하다.

잠실점 시그니처 시금치 카츠카레

@dddd_cherish

감동적인 맛 🤤


잠실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이자 시그니처인 ‘시금치 카츠 카레'. 무려 3가지 버섯으로 감싼 안심카츠가 올라간다. 같이 곁들여먹는 시금치 카레는 고소하면서 끝 맛은 매콤해서 안심카츠와 조합이 좋다.

아보카도 키마카레

@dddd_cherish

성수점에서도 인기 만점인 ‘아보카도 키마카레'도 핫한 메뉴다.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넣은 드라이 카레에 아보카도와 노른자의 고소함을 더했다. 비주얼만큼 맛도 훌륭하다.

멘치버거

@dddd_cherish

비비지 말고 노른자를 터트려서 그대로 떠먹으면 된다. 매콤함과 씹는 식감이 살아있어 한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맛이다. 한 테이블에 하나씩 주문한다는 ‘멘치버거'도 추천 메뉴! 그냥 먹기에는 아쉬우니 하이볼, 생맥주와 함께하자.

송리단길 맛집 카린지

@iamxsunny

⏰ 평일, 주말 11:40 -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 라스트 오더 14:30, 20:30 / 브레이크 타임 15:00 - 17:30


카린지 인스타그램👇🏻

꾸아

꾸아

송리단길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22-1 2층

꾸아 내부

@n___eunn

꾸아 내부

@poohohohoh

베트남 요리 러버들 모여라! 꾸아는 베트남 정통 하노이식 쌀국수와 국내 유일무이한 다낭식 반쎄오를 판매한다. 가게에 들어서는 순간 바닥 타일을 비롯한 인테리어가 베트남 현지 분위기를 자아낸다.

꾸아 쌀국수

@poohohohoh

고기와 면을 같이 먹는 걸 좋아한다면 고기 듬뿍 쌀국수를 주문하자. 깊은 국물과 맛은 말할 필요도 없고, 메뉴 이름 답게 정말 고기가 듬뿍 올라간다. 음식이 바닥을 보일 때까지 고기와 면을 같이 먹을 수 있다는 점! 왕갈비 쌀국수를 주문하면 더 푸짐한 식사가 가능하니 취향대로 즐겨보자.

꾸아 반쎄오

@n___eunn

반쎄오 맛집 원탑👍🏻

쌀국수만 주문하면 아쉽다. 꾸아에서 꼭 맛봐야 하는 메뉴는 반쎄오도 함께하자! 그냥 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 베트남식 부침개에 야채, 고기 등 재료를 라이스페이퍼 취향껏 올려서 싸먹으면 된다. 베트남식 김치까지 곁들이면 완벽한 맛😝

꾸아 반쎄오

@masidda_koo

재료가 푸짐해서 한 쌈 가득 싸먹기 좋다. 베트남 현지에서 먹는 반쎄오보다는 한국인 입맛에 훨씬 더 잘 맞는 맛이다. 바삭한 라이스페이퍼 사이에 부드러운 계란, 불 맛 고기, 아삭한 채소가 입안에서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꾸아의 특제소스를 듬뿍 찍어 먹으면 인생 반쎄오 등극이다. 꾸아에서는 쌀국수와 반쎄오를 꼭 같이 주문하기 약속..❗️

꾸아 쌀국수, 반쎄오

@jeonghyi7968

⏰ 매일 11:30 - 21:30 / 브레이크 타임 15:00 - 16:00 / 라스트 오더 14:30, 21:00 / 주말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스웨덴 피크닉

스웨덴피크닉

10, Baekjegobun-ro 43-gil, Songpa-gu, Seoul, Republic of Korea

스웨덴 피크닉 외관

@about_2ys_

송리단길을 자주 가는 에디터의 눈길을 사로잡은 스웨덴 피크닉. 귀여우면서 감성이 묻어난 입구에 눈길이 절로 갔다. 잠실에서 아기자기하고 캐주얼 와인바를 찾고 있었다면 지도에 저장해두자.

스웨덴 피크닉 외관

@sungeun522

와인과 한식의 조합이라니🤭 와인잔도 내 마음대로!? 단순히 와인을 마시고, 음식을 먹기만 하는 공간이 아니다. 커피를 마실때보다는 진지하고, 소주를 마실 때보다는 가벼운 온도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곳. 대화에 취하는 곳인 만큼 곳곳에 즐거움을 주는 요소도 보인다.

우연한 북타로

@lotus_chxe

우연한 책방

@about_2ys_

대화를 더 잘 하도록 마련된 질문지 카드, 우연한 북타로를 적극 활용해 보자. 다양한 주제로 마련되어서 대화에 정적이 흐를 틈이 없다. 혼술을 즐기고 싶다면 ‘우연 책방 코너의 책들도 둘러보면 좋겠다.

와인잔, 코스터를 직접 고를 수 있다.

@lotus_chxe

다양한 종류의 와인잔

@about_2ys_

에디터를 심쿵 하게 만든 이곳의 매력은 전 세계에서 수집한 와인잔 중 마음에 드는 걸 골라서 즐긴다는 점! 다만 고른 잔을 깨트릴 시 비용을 지불해야 되는데 잔마다 다르다. 1만 원 대부터 10만 원까지 꽤 부담 가는 금액도 있으니 신중하게 골라보자. 원하는 컬러의 메세지가 적힌 코스터도 고를 수도 있다.

안주는 편백찜과 육회

@d___eunn

안주는 편백찜과 육회

@vvvv_mnm

스웨덴 음식을 판매할 것 같지만 와인바에서는 보기 힘든 편백찜과 육회를 판매한다. 신뢰 가는 재료들을 사용하는 스웨덴 식문화를 그대로 담았다. 신선한 야채와 좋은 재료를 활용해 만든 웰메이드 음식까지! 잠실의 스웨덴으로 떠나보자🇸🇪

치즈 안주도 준비된다.

@zini__p

⏰ 평일 15:00 - 20: 00 주말, 공휴일 12:00 - 20:00

✔️ 예약하고 방문하는걸 추천한다. 예약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 와인은 무조건 보틀로 주문해야된다는 점도 알아두기!


스웨덴 피크닉 인스타그램 👇🏻

라이언 하트

라이언하트

284, Seokchonhosu-ro, Songpa-gu, Seoul, Republic of Korea

라이언 하트 식전빵

@sy.__.22

송리단길에서 분위기 좋은 다이닝 바를 찾는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라이언 하트. 메뉴가 다양해서 술과 함께 식사를 하기도 좋고, 식사를 한 뒤 가볍게 술 한 잔하고 싶을 때 방문해도 좋다.

라이언 하트 스테이크

@mjins_dining

라이언 하트 스테이크

@howon__c

술이 술술 들어간다 🍸


기본 제공되는 버터가 올라간 단짠단짠 토스트로 시작한다. 시그니처 메뉴는 스테이크! 주문을 안할래야 안 할 수 없는 비주얼이다. 두툼한 두께에 겉바속촉한 식감 덕분에 라이언 하트에서 제일 인기가 좋은 메뉴다. 스테이크와 짝꿍인 파스타도 빼놓지 말기🍝


다이닝 바인 만큼 식사 메뉴와는 별도로 1인 1음료가 필수. 술을 못 마시더라도 무알코올 칵테일이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방문하자. 알코올 러버들도 주목!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많은 종류의 술은 눈을 휘둥그레질 테다.

라이언 하트 테이블 좌석

@g__aeun2

위스키, 칵테일, 와인 등 한 가지 종류를 골라서 마시기 힘들 정도다. 바 분위기를 제대로 즐기고 싶으면 바 좌석을, 일행과 마주 보고 대화하는 시간을 갖고 싶으면 테이블 좌석을 추천한다. 어느 좌석을 앉아도 술이 술술 들어가는 분위기에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이다.

다양한 종류의 술을 판매하는 라이언 하트

@mjins_dining

⏰ 평일, 토요일 17:0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라이언 하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2022.03.0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여행이 가장 설레는 시간. 여행 콘텐츠 서비스 “세시간전”입니다.
채널명
세시간전
소개글
여행이 가장 설레는 시간. 여행 콘텐츠 서비스 “세시간전”입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