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김창열·이하늘 '불화설', 다시 만나 손잡고 화해 완전체 사진 공개.. '손절' 끝인 건가?

[핫이슈]by 투데이플로우

DJ DOC 김창열·이하늘 '불화설', 다시 만나 손잡고 화해 완전체 사진 공개.. '손절' 끝인 건가?

온라인 커뮤니티/ 이하늘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이하늘 인스타그램

한때 ‘손절’까지 갔던 DJ DOC의 이하늘과 김창열마침내 화해의 손을 맞잡았다. 잃어버렸던 우정을 회복한 이 두 사람의 모습은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고 있다. 이로 인해 팀 내에 있던 불화설이 사그라지는 모습이다.

DJ DOC, 완전체 사진 공개.. 김창열·이하늘 손잡고 포옹

이하늘 인스타그램

이하늘 인스타그램

이하늘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창열이 가족에 대해서 그때 당시에 장례식에서도 내가 창열이를 떠나서 창열이 가족이 받고 있는 피해라든지 창열이 가족이 받을 피해라든지 그 부분들에 대해서는 장례식 그 정신없는 와중에서도 제수씨하고 애들한테 사과했다"화해의 노력을 설명했다. 이어 "계속 사과하고 그럴 일은 형도 더 이상은 좀 애매하다"고 덧붙였다.


이하늘과 김창열의 관계는 이현배의 비극적인 사망 후 급격히 악화되었다. 이하늘은 김창열을 동생의 죽음에 영향을 미쳤다고 공개적으로 비난했으며, 이로 인해 두 사람 사이에 큰 갈등이 생겼다. 그러나 최근 정재용의 모친상을 계기로 두 사람이 다시 만나 대화를 나누었고, 이하늘은 "시기가 이르다"는 결론을 내리며 서로의 아픔을 이해할 때까지 기다리기로 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의 화해는 유튜브 채널 '이하늘의 예쎄쑈'에서 공개된 영상에서도 목격될 수 있다. 영상에서 이하늘과 김창열은 포옹을 하며 오랜 갈등을 뒤로하고 다시금 우정을 다지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하늘은 "창열이랑 얘기가 되면 대기실을 따로 쓰더라도 같이 마지막 콘서트는 같이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다"며 두 사람의 관계 개선에 대한 희망을 나타냈다.


이들의 화해는 DJ DOC 팬들에게 큰 의미를 지니며, 이하늘의 유튜브 채널 론칭과 함께 공개된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주었다. 또한, 이하늘은 "너네 가족은 다 살아있고 우리 가족은 가족을 잃은 사람들이 그대로 남아 있다"며 김창열에게도 가족의 아픔을 인식해 줄 것을 요청했다.

투데이플로우

온라인 커뮤니티/ 이하늘 인스타그램

이하늘의 폭로 이후 김창열은 큰 비난을 받았지만, 그는 "고인이 되신 이현배 님의 삼가 명복을 빈다"며 고인에 대한 애도를 표했다. 이러한 상황에서 이하늘과 김창열이 다시금 손을 잡은 것은, DJ DOC의 팬들에게는 감동적인 순간이었으며, 두 사람이 과거의 오해와 갈등을 극복하고 다시금 우정을 나눌 수 있게 된 것은 음악계에 긍정적인 소식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이하늘과 김창열의 화해는 그들이 함께한 수많은 무대와 음악을 사랑한 팬들에게 큰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앞으로 이 두 사람이 어떤 활동을 함께할지, 그리고 DJ DOC가 다시 한번 팬들 앞에 나설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승수 기자 kim99021120@todayflow.co.kr
2024.04.1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하루의 흐름을 알려주는 언론사 투데이플로우
채널명
투데이플로우
소개글
하루의 흐름을 알려주는 언론사 투데이플로우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