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의 이런 이야기는 어떠세요?

"이웃 이상해" 아내 말에 추신수가 한 선택…"200억 옆집도 우리 집"
"이웃 이상해" 아내 말에 추신수가 한 선택…"200억 옆집도 우리 집"
전 야구선수 추신수(사진 오른쪽)가 아내 하원미(사진 왼쪽)의 말 한마디에 200억원대 이웃집까지 사들인 사연이 공개됐다. /사진=하원미 인스타그램 전 야구선수 추신수가 아내의 말 한마디에 200억원대 이웃집까지 사들인 사연이 공개됐다. 추신수 아내 하원미는 최근 유튜브 채널 '하원미'를 통해 미국 텍사스 집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미국 텍사스의 1만8000㎡(5500평) 집 시가에 대해 "지었을 때보다는 비싸다. 지었을 때 거의 100억 들었다. (가격이) 떨어지진 않았다. 한창 많이 올랐다. 두 배 됐을 수도 있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안 팔 것"이라고 덧붙였다. 하원미는 미국 텍사스의 옆집 이웃에게 이상한 분위기를 느꼈다고 고백했다. /사진=하원미 인스타그램 하원미는 남편 추신수가 이웃에게 이상한 분위기를 느꼈던 자신을 위해 한 통 큰 결정에
머니투데이

오늘의 이슈, 연예 속보, 연예계 뉴스, 연예 이슈를 한눈에! 삶의 이야기를 담은 ZUM HUB에서 다양한 핫이슈에 대해 만나보세요.

‘아이돌 발연기’는 왜 사라졌나
‘아이돌 발연기’는 왜 사라졌나
배우 박지훈. 사진|넷플릭스 과거 ‘아이돌 출신’이라는 수식어는 연기력 논란의 방아쇠다. 화려한 무대 위 퍼포먼스와 달리, 카메라 앞에서는 어색한 표정과 부자연스러운 말투가 드러난 바 있다. 심지어 숨(호흡)도 제대로 못쉰다. 뛰어난 연기를 경험한 대중은 실력의 부족을 직감한다. 인기만으로 캐스팅됐다는 시선이 뒤따른다. 반응은 냉담할 수밖에 없다. ‘발연기’라는 조롱도 따라붙는다. 크게 달라졌다. 최근 드라마 속 아이돌 출신 배우들은 어설프지 않다. 무대에서 갈고닦은 표현력에 철저한 연기 트레이닝을 더한 덕분이다. 카메라 앞에 선 순간 이들은 더 이상 ‘아이돌’이 아니라 ‘배우’다. 아이돌 발연기가 사라졌다. 체계자체가 달라져서다. 요즘 아이돌 연습생은 데뷔 전부터 연기 수업을 받는다. 전문 트레이너에게 카메라 연기, 발성, 감정 표현을 배운다. 오디션을 위해 대본 리딩도 반복한다. 춤과 노래만 하던 시대는 지났다
스포츠서울
‘위너’가 되기 싫었던 송민호·남태현
‘위너’가 되기 싫었던 송민호·남태현
송민호, 남태현. 사진ㅣ스타투데이DB ‘위너’(Winner, 승리자)라고 말할 수 있을까. 가수 송민호와 남태현이 그룹 위너 출신임을 무색하게 부실 군 복무 이행, 마약, 음주운전이라는 불명예 꼬리표를 달았다. 지난 7일 위너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조심스러운 입장이 들려왔다. 다름 아닌 위너의 콘서트 개최 소식. YG는 공연 진행 여부에 대해 고심해왔다고 밝히며 “오랜 시간 위너의 무대를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을 위해, 또한 팬들을 만나고 싶어 하는 멤버들의 확고한 의지를 반영해 예정대로 콘서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여기서 말하는 멤버들의 확고한 의지는 송민호 제외였을 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복무 대체 중이던 송민호는 부실 복무 의혹에 휩싸이며 도마 위에 올랐다. 출퇴근 시간 미이행, 부적절 근무 태도 등 송민호에 대한 부정적 제보가 이어지면서 그는 위너에서 멀어지고 있었다.
'라디오스타' 정시아, 농구선수 아들에 무한 애정⋯"함께 걸으면 좋아, 내 이상형"
'라디오스타' 정시아, 농구선수 아들에 무한 애정⋯"함께 걸으면 좋아, 내 이상형"
(출처=MBC '라디오스타' 캡처)방송인 정시아가 농구선수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어버이날 특집으로 진행된 가운데 송일국, , 정시아, KCM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정시아는 “저희 첫째가 고1인데 농구선수, 둘째는 예중에서 미술 전공하고 있다. 주변에서 예술가 집안이라고 해주신다”라며 “남편과 저는 아이들 매니저로 살고 있다. 아이들 엄마로 사는 게 너무 좋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아들에 대해 “선수까진 생각을 안 했다. 공을 무서워해서 두려움을 극복하려고 시작했는데 친한 형의 입단 테스트에 따라갔다가 갔다가 캐스팅이 됐다”라며 “요즘 같이 걸어가면 남편하고 걷는 거보다 더 좋다. 제 이상형인 거 같다. 든든하고 너무 좋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정시아는 운동선수 아들을 두고 보니 자기와의 싸움 등 너무도 힘든 일이 많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20년 전 저를 좋아하던 운동선수들이
박나래, 수천만원 절도 피해→“중고 명품숍에 가방 있더라..다 돌려받아”
박나래, 수천만원 절도 피해→“중고 명품숍에 가방 있더라..다 돌려받아”
[OSEN=이대선 기자] 14일 오전 서울 동대문 브이스페이스에서 넷플릭스 예능 ‘코미디 리벤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코미디 리벤지’는 ‘코미디 로얄’ 우승팀 이경규팀이 판을 깔고 K-코미디 대표주자들이 각잡고 웃음 터뜨리는 코미디 컴피티션이다.코미디언 박나래가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2024.10.14 /sunday@osen.co.kr 방송인 박나래가 자택 도난 사건 이후 수천만원 상당의 명품 가방 등 금품을 되찾은 비하인드를 직접 전했다. 지난 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배우 조보아가 게스트로 출연한 에피소드가 업로드됐다. 이날 방송에서 조보아는 최근 화제가 된 박나래의 절도 사건에 대해 “해결은 잘 됐느냐”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이에 박나래는 “저번주에 물건을 다 돌려받았다”고 밝혔다. 앞서 박나래는 지난달 서울 용산구 자택에서 수천만원대 명품 가방과 귀금속 등이 도난당하는 피해를 입었다. 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