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8천짜리 오픈카 타고 다녀요” 그의 반전 재산 수준

[핫이슈]by 치어풀24

TV에 나오는 스타들의 재산은 항상 이슈 1순위를 장식하곤 합니다. 최근 외제차를 타고 다닌다면서 할부 개월 수를 이야기해 화제가 된 인물이 있습니다. 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포르쉐를 타고 다닌다 밝혀 화제가 된 그의 이름은 바로 코미디언 ‘이상준’입니다. 재치 있는 말솜씨와 애드리브로 남녀를 불문하고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인물인데요. 남을 웃기는데 타고난 것 같은 그의 어릴 적 꿈 역시 코미디언이었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 친구들이 자신의 이야기에 웃는 것을 보고 행복을 느껴 처음 코미디언의 꿈을 갖게 되었는데요. 늘 웃음 모습을 보여주는 그에게도 아픔의 시절이 있었습니다.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아버지의 얼굴을 기억하지 못한다고 밝힌 것인데요.

출처 : SBS Plus ‘밥은 먹고 다니냐’

이는 아버지가 너무 어릴 때 돌아가셨기 때문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는 어머니한테 이를 물어보면 혹시 슬플까 봐 몇 살 때 돌아가신 건지 물어보지도 못했고, 나이가 드니 타이밍을 놓쳐 더욱 물어보기 힘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버지의 부재는 그에게 상처가 되었는데요.

출처 : SBS Plus ‘밥은 먹고 다니냐’

친구들에게 한부모 가정인 것을 들키기 싫어 졸업식에 어머니를 부르지 않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친구의 졸업 사진에서 꽃을 들고 아들을 찾아온 어머니를 발견하게 됐고 눈물을 펑펑 흘렸다고 합니다. 어머니는 혹시 아빠하고 함께 가지 못하는 것 때문에 오는 걸 싫어하는 걸까라고 생각하며, 아들의 마음이 아프지 않게 하기 위해 자신도 멀리서 보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학창 시절을 원만히 보낸 후 서울예대에 들어가 본격적으로 개그맨의 꿈에 다가서게 됩니다. 예재형의 권유에 의해 ‘밥’이라는 개그 동아리에 들어가게 되었고 열심히 공연을 하던 중 개그맨 박승대에 눈에 띄어 꿈을 이루게 됩니다. 그는 한 팀이었던 예제형과 SBS 웃찾사 ‘이건 아니잖아’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2012~2013 웃찾사 초창기 시절 크게 주목받지 못했습니다. 대부분 웃음을 끌어내는데 실패했고 비중도 적은 편이었는데요. 이상준이 주목받기 시작한 것은 다름 아닌 코미디빅리그 ‘사망토론’부터입니다. 쉴 틈 없는 말발과 애드리브로 주요 상위 코너가 되었고 2013~2014 영애의 쿼터 우승을 차지하게 됩니다.


그는 개그맨들 사이에서도 말을 진짜 잘하는 인물로 통합니다. 실제로 행사에서 이상준을 본 팬들은 단순 말을 잘할 뿐 아니라 임기응변도 뛰어나 물 흐르듯이 진행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돌발 상황이 생겨도 재치 있는 말투로 쉽게 넘어가 동료들에게 천생 개그맨, 하늘이 내린 개그맨이라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출처 : tvN ‘코미디빅리그’

그는 ‘사망 토론’과 ‘오지라퍼’를 장수시키는데 큰 몫을 했으며, 아직도 유튜브에 수많은 짤방과 애드리브들이 돌아다닐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의 첫인상만 보고 “뺀질 거릴 거 같다”라는 이야기를 많이하지만 이와 반대로 무려 10년 동안 단 한번도 코미디빅리그 녹화에 빠진 적 없는 유일한 개그맨입니다. 그냥말로 코빅의 주역이자 산증인이 되었습니다.

출처 : 이상준 유튜브

이상준은 최근 박명수의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자신의 차가 포르쉐라는 걸 공개했는데요. 그는 한때 유튜브로 월 수익 천만원이 넘었지만 지금은 아니라면서 포르쉐는 60개월 할부로 끊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포르쉐 할부금을 내는 것은 물론, 향후 결혼할 배우자가 일을 안 하고 살 정도로 벌어놓았다며 당당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가 살고 있는 잠원동 아파트는 24억이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가 타는 포르쉐 911 카레라 카브리올레 역시 1억 8천만원 정도로 고가여서 놀라움을 샀습니다. 이를 감안했을 때 최소 30억 이상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예측되기도 했습니다.

출처 : 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이상준은 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에 출연, 가수 은가은과 함께 가상부부로 출연해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더불어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식을 전하고 있는데요. 향후 팬들에게 어떤 즐거움을 줄지 기대됩니다.

2021.10.3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연예, 이슈, 비즈니스, 재테크 등 일상을 재미있게 스토리텔링 합니다.
채널명
치어풀24
소개글
연예, 이슈, 비즈니스, 재테크 등 일상을 재미있게 스토리텔링 합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