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도 좋아했다" 이천수도 인정하는 축구 애호가 임영웅

[핫이슈]by 뉴스크라이브

KBS '살림남2'서, 임영웅에 대한 칭찬 이어간 이천수

유튜브 캡쳐

유튜브 캡쳐

축구선수 이천수가 임영웅을 칭찬했다.


이날, 효도투어를 가기 위해 운전하던 도중 임영웅의 노래를 선곡한 이천수는, 그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초등학생 시절, 유소년 축구 선수로 활약한 바 있었던 임영웅은, '연예계 대표 축구 애호가'로도 유명하다.

축구인들도 사랑하는 남자, 임영웅

2023년 7월 22일 방송된 KBS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2'에는, 축구선수 이천수가 효도투어에 나선 모습이 담겼다.


이날, 모친과 장모를 모시고 광화문부터 맛집 투어를 나선 이천수.


분위기 전환 겸 음악을 켠 그는, 임영웅의 노래를 선곡했다.

임영웅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는 이천수 / KBS

임영웅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는 이천수 / KBS

이를 듣고는 "어머, 임영웅 노래잖아!"라며 놀라움을 참지 못한 이천수의 모친.


이에 이천수는, "임영웅은 축구를 사랑하는 걸로 유명하다. 얼마 전엔 FC서울에도 갔다. 축구인들이 너무 좋아한다"라며 팬심을 드러냈으며, 이천수의 장모 역시 "엄마도 임영웅 팬이다. 너무 노래를 잘한다"며 호응했다.

임영웅의 축구 사랑

초등학생 시절, 약 1년 동안 유소년 축구 클럽팀에서 활동했던 임영웅은, '미스터 트롯'으로 국민 트로트 가수에 오른 뒤에도 축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왔다.

'뭉쳐야 찬다' 등의 축구예능에도 출연했었던 임영웅 / KBS

'뭉쳐야 찬다' 등의 축구예능에도 출연했었던 임영웅 / KBS

이 덕분에, KBS 축구 예능 '뭉쳐야 찬다'에 출연하기도 했던 그는, 2023년 6월 방영된 '마이 리틀 히어로'에서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축구 동호회 멤버들과 야간 축구를 즐기는 모습을 보인 바 있었다.


그리고 2023년 4월엔, FC서울과 대구FC가 열린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을 찾아, K리그의 부흥을 기원하기 위한 시축을 직접 자원하기도 했었던 임영웅.

손흥민과 함께 조기 축구를 뛰기도 했던 임영웅 / SNS 캡쳐

손흥민과 함께 조기 축구를 뛰기도 했던 임영웅 / SNS 캡쳐

이러한 그의 축구 사랑은, 2023년 7월 15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고알레'에서도 찾아볼 수 있었다.

당시, 휴식을 위해 잠시 한국에 방문했던 축구선수 손흥민과 함께 조기축구를 뛰게 된 임영웅이, 그의 패스를 받아 골을 넣는 장면까지 보였던 것.


이후, 함께 합동 세레머니를 이어간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훈훈함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해당 내용이 재조명되자, 누리꾼들은 "임영웅 진짜 못하는 게 없네", "과연 임영웅이다", "축구 용품을 선물로 보내야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23.07.26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