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나, "촬영 도중, 오뚜기家 3세 뺨 때렸다"

[핫이슈]by 뉴스크라이브
MBC

MBC

배우 박하나가 함연지와 드라마 촬영을 했던 과거를 회상했다.

'오뚜기' 때리는 장면

2023년 9월 13일,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박하나가 어디서도 체험할 수 없었던(?) 경험을 공개했다.

함연지와의 과거를 회상한 박하나 / MBC

함연지와의 과거를 회상한 박하나 / MBC

이날 박하나는, "'빛나라 은수'에서 멀어진 단짝 친구를 괴롭히는 역할을 했다. 오뚜기 함연지 씨가 처음 연기를 시작하실 때였다"라며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분위기가 묘했고, '오뚜기다'라고 소문이 돌기 시작했다. 근데 다음 대본이 제가 그 친구를 때리는 신이었다. 제가 한 대 때리면 그 친구가 절 더 때리는 신이라 다행이다 싶었다"고 덧붙인 박하나.


그러면서 그녀는, "저는 세게 못 때렸다. (함연지가) 오뚜기 광고를 찍어야 하니까. 기술로 때렸는데 함연지는 스킬이 없으니까 아프게 때리더라. 손이 작은데 찰졌다. 그 신 찍고 이 정도면 광고 하나 받아야하지 않나 싶더라"고 너스레를 떨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재벌 3세 출신 배우

2014년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 출연하면서 처음 연예계에 데뷔하게 된 함연지.

'오뚜기 카레' 광고에 출연하면서 유명세를 얻게 된 함연지 / 오뚜기

'오뚜기 카레' 광고에 출연하면서 유명세를 얻게 된 함연지 / 오뚜기

이후, 2015년 '오뚜기 카레'의 광고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낸 그녀는,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라는 다소 특이한 집안 이력이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게 된다.


그 후, 상술했던 '빛나라 은수'를 비롯한 다양한 작품 및 광고,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해 인지도를 쌓아간 함연지는, 2019년부터 운영을 시작한 본인의 유튜브 채널 '햄연지'를 통해 최근까지도 활발한 근황을 전하고 있다.

높은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체결한 함연지 / 한국경제

높은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체결한 함연지 / 한국경제

한편 함연지는, 2022년 5월에 배우 조여정, 한예슬 등의 배우가 소속되어 있는 높은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활발한 배우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2023.09.1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