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에 나오면 뜬다? 조연 배우들의 근황

[핫이슈]by 리코드M

'응답하라' 시리즈에 이어

신인의 등용문이라고 불리는 작품이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슬.의.생' !


두 작품의 감독인 신원호는

숨겨진 보석들을 발굴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시즌2 방영 이후 반 년의 시간이 흐른 지금,

과연 그의 선구안이 옳았을지

조연 배우들의 근황을 알아보도록 하자.

조이현

귀여운 인턴에서 시크한 반장으로 ? '콕' 하고 찌르면 '삐약'하고 소리가 날 것 같았던 의대 본과 실습생 장윤복 역의 조이현. 공격력이라고는 1%도 없는 무해한 캐릭터라, 그녀의 등장 자체만으로도 힐링이 된다는 평으로 가득했는데. 신인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력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극찬을 받기도 했다. 그런 그녀가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반장 남라로 등장. 화려한 액션신부터 흑화된 모습까지,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는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어느새 극을 이끌어 가는 주연으로 발돋움 한 조이현. 그녀의 빛나는 앞날을 응원해 본다.

이세희

윈터가든을 응원하는 팬들에게 한때 미움을 받기도 했던 그녀. 시즌2에서 응급의학과 펠로우 강소예로 출연한 이세희는 안정원(유인석)에게 반해 러브라인을 삼각관계로 만들 뻔했던 주범이었다. 그녀가 등장할 때면 에디터 역시 가자미 눈을 하고 시청을 하곤 했는데. 실제로는 치위생과를 전공하여 모델에서 배우로 점차 활동 범주를 넓히고 있는 신예. 무려 500:1의 경쟁률을 뚫고 KBS2 <신사와 아가씨>의 박단단 역을 꿰찬 이세희는 당돌하면서도 명랑한 캐릭터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중이다. 시청자들의 배꼽을 책임지기도 했다가, 눈물 버튼을 누르는 그녀 덕에 최근 약 32%의 최고 시청률을 찍기도.

이주명

첫 번째 사진을 보고 바로 어떤 장면인지 기억이 난다면 당신은 정말 '슬.의.생' 팬 ! 차 안에 타고 있는 주인공은 시즌1에서 정경호의 여자친구로 나왔던 송PD 역의 이주명이다. 나올 때마다 술이 덜 깬 모습으로 정경호의 속을 박박 긁었던 캐릭터. 워낙 분량이 짧지만 그만큼 강렬한 인상을 남겼기 때문에 진정한 '슬.의.생' 팬이라면 기억이 나지 않을 수가 없다. 그러나 지금 출연하는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는 전교 1등에, 학급 반장에, 방송부까지 ! 똑소리 나는 모습으로 태양고 패밀리의 리더를 맡고 있는 지승완 역의 이주명. 지금부터라도 정주행을 시작하여 털털하면서도 의리도 넘치는 그녀의 매력에 빠져보길.

신도현

가히 율제 병원의 비주얼 탑이라고 칭할 수 있을 만큼, 의사 가운을 입혀 놔도 빛나는 외모를 감출 길이 없었던 신도현. 시즌1에서 응급의학과 펠로우 배준희 역을 맡아 우리의 눈을 즐겁게 했는데. 거기에 또 실력은 얼마나 좋은지, 김준완(정경호)의 왼팔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했다. 그런 그녀를 시즌2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이유 ! 그건 바로 신도현이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 출연해야 했기 때문. 극 중에서 미모의 웹 소설 작가 나지나로 변신 완료하여 인형 같은 외모와 모델 같은 명품 기럭지로 매 회 화보를 찍기도.


EDITOR KSB

PHOTO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 & 시즌2,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공식 홈페이지,

조이현, 이세희, 신도현 공식 인스타그램​

추천 기사

  1. 넷플릭스 <소년심판> 속 조연 배우들, 어디서 봤을까?
  2.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영화 속 카메오 찾기
  3. 이게 애드리브라고? 배우들의 센스로 탄생된 명장면
2022.03.16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영화 리뷰, 비하인드 스토리, 엔터테인먼트, 맛집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리코드M입니다.
채널명
리코드M
소개글
영화 리뷰, 비하인드 스토리, 엔터테인먼트, 맛집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리코드M입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