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어울리네! 테슬라 사이버트럭 타고 나타난 팝스타 레이디 가가

[자동차]by M투데이
사이버트럭에 탑승하는 팝스타 레이디가가

사이버트럭에 탑승하는 팝스타 레이디가가

유명 팝가수 레이디 가가(Lady Gaga)가 최근 인도를 시작한 테슬라 사이버트럭을 타고 나타나 관심을 끌고 있다. 비즈니스 인사이더 등에 따르면 37세의 가수이자 배우인 레이디 가가가 지난 15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말리부에서 테이크아웃 커피를 사들고 테슬라 사이버트럭에 탑승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X에 공유된 이미지는 자신이 기르는 개 한 마리가 그려진 셔츠를 입은 레이디 가가가 커피 몇 잔을 들고 홀 푸드 마켓을 떠나 사이버트럭 조수석에 올라타는 모습이 담겨 있다.

매체는 사이버 트럭은 레이디 가가 연인인 마이클 폴란스키(Michael Polansky) 파커 그룹 CEO 소유일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과거에도 테슬라 차량을 운전하는 모습이 종종 목격되기도 했다. 폴란스키는 냅스터(Napster)의 공동 창립자이자 페이스북 전 회장인 신 파커(Sean Parker)와 함께 일하고 있다. 


테슬라는 지난해 11월부터 제한된 고객들에게 사이버트럭 배송을 시작했으며, 여기에는 폴란스키와 세레나 윌리암스의 남편이자 레딧(Reddit) 공동 창립자인 알렉시스 오하니안(Alexis Ohanian) 등이 포함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이버트럭은 현재 미국에서 6만6,990 달러(8,946만 원)에서 10만 달러(1억3,355만 원)에 시판되고 있다.


이세민기자

2024.02.1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전 세계 가장 빠르고 정확한 자동차와 모빌리티 소식을 전달합니다.
채널명
M투데이
소개글
전 세계 가장 빠르고 정확한 자동차와 모빌리티 소식을 전달합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