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 출신, 사고 쳐서 자퇴"…'싱어게인' 톱6 요아리, 학폭 가해 의혹

[핫이슈]by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JTBC '싱어게인' 톱6에 진출한 가수 요아리(본명 강미진)가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을 받고 있다.


지난 7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싱어게인 탑6 일진출신 K양'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 글에서 작성자 A씨는 요아리에 대해 "일진출신에 애들도 엄청 때리고 사고 쳐서 자퇴했으면서 집안 사정으로 자퇴했다니 정말 웃음만 나온다"며 "그렇게 거짓말을 하면 본인 과거가 없어질 줄 알았나 보지. 난 아직도 생생한데. 진짜 지금 와서 착하게 산들 과거 자기가 했던 행동들은 다 잊고 사는지가 궁금하다. 학폭 당했던 사람들은 이가 갈릴 텐데"라고 말했다.


A씨는 요아리가 중학교는 중간에 자퇴했다며 초등학교 졸업사진을 증거로 제시했다. 그러면서 "중학교도 일진 애들이랑 사고 쳐서 징계를 받다 자퇴했고, 1년 후 다른 중학교로 복학해서 또 자퇴했다"라고 주장했다.


A씨는 자신이 직접 폭행을 당하지는 않았지만, 자신의 친구가 폭행 피해자라며 "(맞은 친구가) 학교를 왔는데 눈부터 입, 광대까지 멍이 안 든 곳이 없었다. 그 아이(요아리)에게 맞았고, 정말 개 패듯이 맞았다고 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전 학폭 피해자는 아니였지만, 거짓말로 대중 앞에 서있는 그 아이는 잘못됐다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A씨는 자신이 작성한 글을 삭제한 상황. 요아리 측은 이번 학폭 의혹에 대한 입장을 아직 밝히지 않았다.


요아리는 2007년 스프링쿨러 멤버로 데뷔, '시크릿가든' OST '나타나'의 여자버전을 부른 것으로 유명하다. Mnet '보이스 코리아'에 출연한 적 있고, 현재는 JTBC '싱어게인'에 출연해 톱6까지 진출한 상태다.


[사진=요아리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팩트를 전하는 연예 뉴스! [비밀연예]

▶ 스트롱윤의 은밀한 인터뷰, [차에타봐]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2021.02.0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채널명
SBS연예뉴스
소개글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