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민, 벌써 세번째 음주운전 적발…면허 취소 수준

[핫이슈]by 텐아시아
텐아시아

사진=텐아시아DB

배우 박상민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검찰에 송치됐다. 이번만 벌써 세번째 음주운전이다.


4일 경기 과천경찰서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박상민을 지난달 27일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박상민은 지난달 19일 오전 8시쯤 음주 상태로 자신의 도요타 차량을 몰고 과천시 내 자신의 집 주변까지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박상민은 귀가 전 골목길에서 잠이 들었다가 목격자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적발됐다.

당시 박상민은 귀가하던 중, 한 골목길에 차량을 세우고 잠이 들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그의 검거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0.08% 이상) 수준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박상민은 음주운전은 이번이 세 번째다. 1997년 8월 서울 강남구에서 음주운전 접촉 사고를 내 경찰에 붙잡힌 바 있다. 박상민은 당시 피해자에게 2000만원, 목격자와 경찰관에게 각각 500만원을 건네고 사건을 무마하려는 시도까지 했다고 알려졌다.


또한 박상민은 2011년 2월 서울 강남구에서 면허정지 수치의 혈중알코올농도로 후배의 차량을 몰았다가 적발됐다. 조사 과정에서 박상민은 후배들과의 회식자리에서 맥주를 마셨다고 진술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2024.06.04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드라마 음악 영화 문화공연 전시회 등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전반적인 이야기
채널명
텐아시아
소개글
드라마 음악 영화 문화공연 전시회 등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전반적인 이야기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