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쩝박사들 모여라! 남양주 맛집 5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하러 가기 좋은 곳은 단연 남양주! 바람 쐴 겸 드라이브를 떠났다면 먹부림까지 해줘야 기분전환 성공이다. 무수히 많은 맛집 중에 어디를 갈지 고민이라면 주목하자. 진실의 미간이 절로 나오는 5곳을 담았으니 다이어트는 잠시 내려두고 맛있게 놀아보길 바란다.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글 리아.

한옥에서 피자를?🍕 온고재 

온고재 

19-29, Paldang-ro 139beon-gil, Wabu-eup, Namyangju-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온고재 외관

@to.him

한옥에서 한정식만 먹으라는 법은 없다. 온고재는 정갈한 한정식을 판매할 것 같지만 이탈리아 현지에서 만날법한 메뉴를 선보인다. 빌딩 숲에서 벗어나 아늑한 한옥에서 먹는 양식은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평일 점심이나 주말에는 특히 손님들로 북적이기 때문에 웨이팅을 감수해야 한다. 순서를 기다리는 동안 한옥의 아름다움에 푹 빠져 사진을 남기다 보면 시간 순삭이다!

온고재 내부 포토존

@yeeuniii___

온고재에 방문한다면 화덕피자와 파스타 조합을 꼭 맛봐야 한다. 화덕피자 대표 '마르게리타'를 포함한 9가지 피자를 판매한다.

파스타와 피자 맛집인 온고재

@merrymh

온고재 창가자리

@ceraryu

색다른 피자를 먹고 싶다면 온고재 피자 메뉴 중에서 가장 인기이자 시그니처 '가지 토마토 피자'를 추천한다. 화덕에 구운 가지와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가지를 좋아하지 않아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니 담백하고 촉촉한 피자를 즐겨보자.

온고재 시그니처 토마토 가지 피자

@eat_daily77

온고재 시그니처 풍기 크레마 파스타

@eat_daily77

또 다른 인기 메뉴는 '풍기 크레마 파스타'. 4가지 버섯으로 만든 크림소스와 화이트 트러플 오일로 풍미를 더한 온고재 시그니처 메뉴다. 꾸덕한 소스에서 느껴지는 진한 버섯맛과 은은한 트러플의 향은 고급요리를 먹는 기분이 절로 드는 맛!


⏰ 영업시간 - 10:30~21:30 라스트 오더 20:30 / 매주 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 3:30~5:00


온고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월남쌈을 무제한으로🥗 오드리 

별내 오드리 

492-15, Sunhwagung-ro, Namyangju-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대저택같은 오드리 외관

@chu_pallll

오드리 외관

@younghwa

별내에 위치한 오드리는 베트남, 태국 음식과 함께 월남쌈을 무한으로 즐기는 곳이다. 외관부터 대저택의 분위기를 뽐내며 맛집 포스를 풍긴다.

월남쌈이 무제한인 오드리

@ssu.log_

월남쌈을 먹을 때 재료를 한가득 싸먹느라 라이스페이퍼만 남는 게 아쉬웠다면 오드리에서 무한으로 즐겨보자. 무한리필 월남쌈은 2인 이상 정 인원대로 주문 시 가능하다. 야채는 새싹채소, 깻잎, 비트 등 형형색색 쌈 싸 먹기 좋은 재료로 구성됐다.

3가지 종류의 고기와 같이먹는 오드리 월남쌈

@gae_dduck_food

고기는 불고기, 오기고기, 제육 3가지 종류로 아는 맛이지만 쌈에 넣어먹으면 야채의 아삭한 식감과 찰떡궁합이다. 함께 제공되는 쌀국수까지 곁들여주면 완벽한 한 끼 완성!

다양한 아시안푸드도 판매하는 오드리

@hi_romickey

야채는 냉장고에서 무제한으로 가져다 먹어야 하고, 고기는 따로 요청하면 된다. 월남쌈만 먹기 아쉽다면 나시고랭, 소프트 크랩, 팟타이 등 다양한 아시안푸드도 함께 즐기기 바란다.


⏰ 영업시간 - 매일 11:00~10:00

💸 무한리필 월남쌈 가격 - 성인 (평일) 17,000원 / (주말 및 공휴일 ) 19,000원

밥이 알록달록?🍚 목향원

목향원 

34-11, Deongneung-ro 1071beon-gil, Namyangju-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사극에서 봤을법한 목향원 외관

@eun_6664

사극에서 봤을법한 목향원 외관

@0120_yul

쌈밥 러버라면 목향원으로 향해보자. 우거진 숲속에 위치한 목향원은 사극에서 봤을 법한 외관이 눈길을 끈다. 석쇠불고기 쌈밥정식으로 유명하며 여러 유명 매체에 소개되기도 했다.

목향원 숯불고기

@hyo_bbang

목향원 석쇠불고기 쌈밥정식

@hoya1121

메인메뉴는 '유기농 석쇠불고기 쌈밥정식' 하나로 1인 1주문을 원칙으로 한다. 정식을 주문하면 알찬 구성의 한상차림이 나온다. 다양한 쌈 야채는 유기농으로 목향원에서 직접 재배한다. 상추를 비롯해 케일, 청 로메인 등 무려 8가지를 맛볼 수 있다.

목향원 석쇠불고기 쌈밥정식

@_www.sso.com_

이곳의 또 다른 매력은 '삼색 찰밥'이다. 흑미 찹쌀, 조 찹쌀밥을 숯불 고기와 함께 즐긴다는 점! 찹쌀밥이라 꼬들밥을 좋아한다면 입맛에 안 맞을 수 있지만, 숯불 향 가득 베인 고기, 우렁쌈장과 쌈 싸 먹으면 입이 즐거워질 테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양념게장도 계속 손이 가는 별미. 6,000원에 게장 추가도 가능하니 참고하자.


⏰ 영업시간 - 매일 10:30~22:00

밀가루는 못참지🍜 동동국수 

동동국수집 

908, Gyeonggang-ro, Wabu-eup, Namyangju-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동동국수 육칼

@eu1ove_

점점 기온이 내려가는 요즈음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기 마련이다. 뜨끈한 국물과 밥보다 면이 당기는 날이라면 동동국수로 출발!

면 사리가 따로 나오는 동동국수 육칼

@newda_food

면 사리가 따로 나오는 동동국수 육칼과 신메뉴 육곱탕

@jungso

신메뉴 육곱탕 동동국수의 대표 메뉴는 육개장 칼국수를 줄여 부르는 '육칼'이다. '육칼'을 주문하면 칼국수 면 사리와 밥이 함께 나온다. 면에 들어있는 전분 때문에 국물이 탁해지지 않고 진한 육개장 맛을 그대로 음미하기 좋다. 사골을 베이스로 끓인 육수에 탱탱하고 쫄깃한 면발을 넣어 먹은 뒤, 밥까지 말아 먹으면 행복한 탄수화물 파티가 시작된다.🎉

명태회가 푸짐하게 올려진 비빔국수

@b_ally_you_

두툼한 명태회가 올라간 비빔국수도 또 다른 인기 메뉴다. 고명이라고 해서 한 젓가락에 없어질 거라고 생각하면 서운하다. 새콤달콤한 양념과 푸짐한 양에 감탄하다 보면 어느새 한 그릇 뚝딱할지도 모른다.


동동국수에서 육전은 빼놓지 말아야 한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육전은 어느 메뉴와도 궁합이 좋으니 탄수화물 파티에 단백질도 함께하자.

동동국수 육전

@jungso

⏰ 영업시간 - 매일 09:00~21:00 / 평일에만 브레이크타임 3:20~4:30


오이소박이 국수라고?🥢 개성집 

개성집 

876, Gyeonggang-ro, Wabu-eup, Namyangju-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개성집 외관

@taste_archive

얼죽아는 주목! 겨울에도 냉면, 콩국수를 포기하지 못했다면 시원한 오이소박이 국수는 어떨까. 1991년에 개업해 3대째 이어져 내려오는 개성집에서 속까지 시원해지는 국수를 맛볼 수 있다.

오이소박이 냉국수

@minglet_ming

개성집의 메뉴는 만두전골, 만둣국 등 여러 종류지만 가장 유명한 메뉴는 '오이소박이 냉국수'. 1대 주인장이 개성오이소박이에 밥을 말아 먹던 방식을 우연히 단골손님에게 선보였고, 반응이 좋아 국수 요리가 됐다.

오이소박이 냉국수

@taste_archive

시원한 육수와 아삭한 오이소박이가 어우러진 맛이 일품이다. 여기서 꿀팁 한가지! 테이블에 놓인 설탕을 한숟가락 넣어서 잘 섞어 먹으면 맛이 배가 되니 꼭 기억하길 바란다.

개성집 개성만두

@minglet_ming

국수만 먹기 아쉽다면 사이드 메뉴로 녹두전과 찐만두를 추천한다. 말로만 듣던 개성만두와 겉바속촉 녹두전까지 배를 두둑이 채워보자.


⏰ 영업시간 - 매일 10:30~21:00 /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2021.11.25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여행이 가장 설레는 시간. 여행 콘텐츠 서비스 “세시간전”입니다.
채널명
세시간전
소개글
여행이 가장 설레는 시간. 여행 콘텐츠 서비스 “세시간전”입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