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같은 뷰의 제주도 호텔 추천

[여행]by 세시간전
숙소는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숙소도 여행의 일부이며, 어떤 숙소에서 머무르냐에 따라 여행에 대한 기억이 특별해지거나 실망스럽기도 하다. 창문 밖 풍경이 멋있거나 호텔의 분위기가 좋다면 그날의 기분도 덩달아 좋아진다. 주변 관광지와 가까워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면 체력을 아낄 수 있고, 쾌적한 객실은 숙면을 도와 여행 컨디션을 챙기기에 좋다. 이번엔 언제나 사랑받는 국내 여행지, 제주도의 다양한 호텔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글 스텔라

떠오르는 뷰 맛집, 더 그랜드 섬오름​

@dlere

오랜 전설이 깃들어 있는 웅장한 자태의 범섬을 마주한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더 그랜드 섬오름은 제주의 최남단, 제주도 풍광이 고스란히 살아있는 제주 올레 7코스 한가운데 위치한다. 그 덕에 제주의 자연과 가장 가까이 닿아 있으며 이국적인 풍경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호텔이다. 자연 속에 위치한 만큼, 자연 친화적인 호텔을 지향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일 수 있는 어메니티를 사용한다.

@lovee_yul2

@pk_jeju

더 그랜드 섬오름의 하이라이트는 범섬을 마주하는 오션뷰 객실. 눈 앞에 펼쳐지는 환상적인 제주 바다와 범섬뷰 하나만으로도 제주 여행의 이유가 충분해진다. 반려견 동반 여행자들에게 반가운 소식, 본관의 일부 객실에 한해 애견 동반 객실이 마련되어 있어 반려견과 함께 투숙할 수 있다.

@walt4anight

@walt4anight

또 다른 매력 포인트는 바로 인피니티 풀. 범섬이 내려다보이는 인피니티 풀은 바다에서 불과 50m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바다와 맞닿은 듯한 기분이 든다. 또한, 풀장을 따라 야자수가 늘어서 있어 동남아 휴양지의 리조트가 떠오르기도 한다. 인피니티풀 외에도 실내풀, 온수 자쿠지 풀까지 총 3개의 수영장이 있다는 사실.

SNS에서 핫한 제주 한옥 호텔, 한라궁

@ang_ramitti

@jooui_caution_

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제주에서의 운치 있는 하룻밤. 한라궁 호텔은 한옥 장인이 직접 설계하고 시공해 전통 한옥의 고즈넉함이 제대로 느껴지는 곳이다. 돌담, 한라봉과 귤나무 그리고 야자수로 둘러싸여 있어 이국적인 풍경과 전통적인 아름다움이 동시에 전해진다.

@h.yl_0427

@gu._.binni

한라궁 호텔이 유명한 이유, 바로 창문 밖으로 펼쳐지는 환상의 뷰. 다들 이 풍경 하나를 보기 위해 제주로 떠난다지? 여기서 팁, 사진 속 뷰를 만나고 싶다면 민속 초가B 106호 객실을 추천한다. SNS를 뜨겁게 만들어 줄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다.

@i.am.dh

호텔스 컴바인 배너 이미지1
한라궁 호텔은 다양한 종류의 객실을 갖췄다. 기와집 한 채를 온전히 누릴 수 있는 단독 한옥 별장, 소박한 듯 정겨운 풍경이 펼쳐진 단독 별장 초가 그리고 본관에 위치한 호텔 타입과 한라궁 타입의 일반 한옥 객실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hongsamju

@oto__nny

낮엔 자연의 초록빛 속에서, 밤엔 반짝이는 별빛 아래 낭만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한라궁 호텔. 기와집과 초가집 사이 돌담, 작은 연못 등 포토존이 가득하니 호텔 곳곳을 누비며 사진을 남겨보자. 또한, 호텔 라운지 한 편에서 전통 의상 대여도 가능하다.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민속촌에 온 듯 색다른 경험을 해봐도 좋다.

프라이빗 스파가 있는 더 클라우드 풀 앤 스파

@hugh._.kim

@hyeeeevely_

제주 동쪽 끝 바다 절벽에 위치한 더 클라우드 풀 앤 스파. 전 객실 오션뷰로, 오른쪽으로는 우도, 왼쪽으로는 성산 일출봉 뷰가 펼쳐진다. 제주 자연의 그림 같은 자연환경을 오롯이 느끼며, 그 누구보다 먼저 제주의 아침을 맞이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최고의 해안 산책로, 올레 1코스가 호텔 바로 앞을 지나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기에 좋다.

@hugh._.kim

더 클라우드 풀 앤 스파의 객실은 디럭스룸과 스위트룸, 이렇게 2개의 타입으로 나뉜다. 디럭스룸은 2층에 위치한다. 디럭스룸의 야외 스파에서는 제주의 넓은 바다와 우도가 손에 잡힐 듯한 풍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hyeeeevely_

스위트룸은 1층에 자리했으며, 바로 앞 잔디밭에 제주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돌담이 쌓여 있다. 드넓은 바다와 성산 일출봉을 바라보며 야외 스파와 전용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객실이다.

@ga_eunzzang

@orda_jeju

호텔 로비 1층엔 카페 오르다를 운영 중인데, 이색적인 포토존으로 제주 여행객들에게 유명한 핫플레이스다. ‘천국의 계단’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포토존은 마치 영화 트루먼 쇼의 마지막 장면을 보는 것 같기도 하다. 물속을 걷는 듯한 색다른 기분이 느껴지는 수영장 포토존까지! 더클라우드풀앤스파에 머물게 된다면, 카페 오르다에서의 인생 사진도 놓치지 말자.

월풀 욕조 인생사진은 필수, 골드원 호텔 앤 스위트

@hy0276

복잡한 관광지에서 조금 떨어진, 서귀포 해안 언덕에 위치한 골드원 호텔 앤 스위트. 객실 타입은 프리미어, 프리미어 스위트, 로얄 스위트 이렇게 3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이름에 골드라는 말이 들어가듯,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모든 객실은 남쪽 바다를 향해 설계되어 확 트인 제주 바다와 범섬이 눈 앞에 펼쳐진다. 머물기만 해도 절로 힐링이 되는 곳.

@juneheelee68

골드원 호텔 앤 스위트의 핵심 포인트는 각 객실에 마련된 자쿠지. 창밖 풍경이 훤히 내다보이는 월풀 욕조에 몸을 담그고 제주의 환상적인 풍경을 만나보자. 자쿠지는 골드원 호텔 앤 스위트의 핫한 포토존이기도 하다. 초록빛 가득한 풍경을 배경으로 거품 목욕을 즐기는 모습을 인생 사진으로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

@water.__.bean

@_biya

365일 운영되는 야외 인피니티풀도 빼놓을 수 없다. 푸른 바다와 수려한 자연경관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온수 풀로 운영되어 겨울에도 이용 가능하다. 인피니티풀 또한 골드원 호텔 앤 스위트의 포토 스팟이다.

@_biya

호텔스 컴바인 배너 이미지2
낮에는 푸르른 하늘을 배경으로, 저녁 어스름이 깔릴 무렵엔 보랏빛 하늘 아래 사진을 남겨보자. 파라솔 아래 썬 베드에 누워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낮은 수심부터 깊은 수심까지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즐겨보는 것도 추천한다.
2021.05.06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여행이 가장 설레는 시간. 여행 콘텐츠 서비스 “세시간전”입니다.
채널명
세시간전
소개글
여행이 가장 설레는 시간. 여행 콘텐츠 서비스 “세시간전”입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