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 새 없이 놀기 좋은 자연 속 키즈 글램핑장

[여행]by 세시간전
"엄마 아빠, 나도 캠핑 가고 싶어요!" 어른들만 캠핑을 떠나던 시대는 옛말, 이제는 아이들도 캠핑을 즐기는 시대! 에너지 넘치는 우리 아이가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글램핑장을 소개한다. 어린이 놀이터, 수영장, 각종 장난감은 물론 농장체험까지. 아이들에겐 천국이나 다름없는 곳들만 뽑아 보았다.

글 스텔라

아이들만의 세상! 가평 보리산 글램핑​

@ssongs_wife

@rani_j_0303

키즈 글램핑으로 유명한 경기도 가평의 보리산 글램핑을 소개한다. 보리산 글램핑은 어린이를 위해 만들어진 글램핑장이라고 할 수 있다. 어린이 놀이터, 커다란 메인 수영장과 키즈 풀장, 라운지&키즈룸까지 아이들을 위한 놀 거리가 가득하다.

@ssongs_wife

@choizeeee

어린이 놀이터에는 미끄럼틀, 그네, 모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각종 장난감 등이 준비되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뛰어놀기 좋다. 하늘로 뛰어오르는 듯한 트램펄린, 아이들에겐 충분한 스릴을 선사하는 미니 집라인까지. 보리산 글램핑 정보를 찾다 보면 모든 사진마다 아이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피어있음을 알게 된다. 그만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ssongs_wife

@kc.jeong

@choizeeee

글램핑은 A부터 E까지 총 5채. 객실마다 모두 개별 화장실이 구비되어 있으나, 변기와 세면대만 설치돼 샤워는 공동 샤워장을 이용해야 한다. 글램핑보다 조금 더 아늑함을 원한다면 또 다른 캠핑형 객실인 캐빈에서 머무르는 것도 좋다. 캠핑 느낌 객실뿐만 아니라 펜션도 함께 운영 중이니 취향에 따라 선택해보자.

자연 속 힐링, 포천 우리 글램핑​

@maristella0824

@kim_youra

@kim_youra

우리 글램핑은 포천 백운계곡 앞에 위치해 자연 속 힐링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캠핑장에서 도보 2분 정도 걸어 내려가면 계곡이 보이는데, 크기가 작고 수심이 얕은 편이라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기기에 딱. 100년 이상된 소나무숲에 둘러싸여 있어 머물기만 해도 몸과 마음이 치유되는 기분.

@kim_youra

@kim_youra

@kim_youra

부대시설로 수영장을 갖추고 있는데, 글램핑장 중앙에 위치해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엄마아빠로서 만족스러운 부분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또 하나의 부대시설, 바로 낚시 놀이터.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어 도심에서는 불가능한 재미난 추억을 선물한다. 그 밖에도 에어바운스, 미끄럼틀 같은 놀이기구도 있어 마음껏 뛰어 놀기 좋다.

@kim_youra

별도의 화장실이 없는 글램핑이 많은데, 우리 글램핑은 객실 내 화장실을 갖췄다. 싱크대, 에어컨, 냉장고 그리고 침대까지 구비되어 편안한 하룻밤을 보장한다. 글램핑과 또 다른 매력, 카라반 객실도 준비되어 있어 2가지의 선택권이 주어진다. 참고할 점, 객실은 모두 2인 기준이며 기준인원 초과 시 1명당 15,0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한다.

편하게 즐기는 당일 글램핑! 파주 팜랜드​

@dongdong_kwon

@dongdong_kwon

1박2일의 일정이 조금 버겁다면 당일 글램핑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하이디에 나오는 알름 할아버지네를 모티브로 한 아이들 체험장, 파주 팜랜드에서는 소중한 추억을 심어 줄 다양한 체험과 당일 캠핑이 가능하다.

@wonmi_lee0814

종류는 일반 텐트와 글램핑 텐트, 이렇게 2개. 글램핑 객실에는 에어컨, 냉장고가 있다는 차이점이 있으니 필요에 따라 선택해보자. 바베큐도 즐길 수 있으나 팜랜드에서 대여한 숯불세트로만 이용 가능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텐트 이용 시간은 반일 (4시간) 과 종일 (9시간) 중 선택할 수 있다.

@youngsil0526

참고, 텐트 대여료와 팜랜드 입장료는 별개. 성인은 7,000원, 아이는 5,000원의 입장료가 있으며 현장에서 결제 후 입장하면 된다. 12개월 이하의 유아와 80세 이상의 노인은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dongdong_kwon

@youngsil0526

@dongdong_kwon

팜랜드라는 이름답게, 양, 당나귀, 염소 등 다양한 동물 친구들이 기다린다. 그냥 보는 것만으로는 심심하다면, 건초를 구입해 동물 먹이 주기 체험을 즐겨보자. 아기자기한 바람개비 동산, 푸릇푸릇한 자연 속 시원한 바람이 느껴지는 나무 그네 등 포토존도 많은 편. 카페도 함께 운영 중이라 잠시 쉬어 갈 공간도 충분하다.

다채로운 놀 거리! 가평 핀란드캠핑성​

@lovely__inin

@k_jin_hye

피톤치드를 뿜어내는 수십만 그루의 잣나무와 편백나무, 귀여운 새소리와 잔잔하게 들려오는 계곡의 물소리까지. 가평 물골길에 자리한 핀란드 캠핑성은 푸르른 자연과 맑은 공기 속 힐링을 즐기기 좋은 글램핑장이다.

@bit_na_05_28

@with_hajun

@reno9jk

머물기만 해도 충분히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갖췄다.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귀여운 놀이터,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돔 형태의 온수 실내 수영장, 야외 수영장, 바비큐장은 물론, 색다른 시설인 핀란드식 사우나까지. 글램핑장 앞에는 계곡이 있으니 더운 여름엔 자연 속 시원한 물놀이를 즐겨보자.

@lovely__inin

@kang_jy90

핀란드 캠핑성은 '계곡', '대형'이라는 이름으로 2개 타입의 객실을 제공한다. 계곡은 약 13평의 글램핑 객실로, 기준 인원은 2명이며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계곡 객실의 장점, 바로 이름처럼 계곡 뷰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다. 푸르른 자연을 앞에 두고 아이들과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보자.

@happy10042

대형은 약 16평의 글램핑 객실로, 기준 인원은 2명이며 최대 6인까지 수용 가능하다. 수영장 뷰이기 때문에 계곡룸에 비하면 뷰는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지만 넓은 객실, 수영장이 가깝다는 장점을 가졌다. 두 객실 모두 만 6세 미만은 별도의 비용이 없지만 투숙 인원수에 포함되니 참고하길 바란다.
2021.05.1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여행이 가장 설레는 시간. 여행 콘텐츠 서비스 “세시간전”입니다.
채널명
세시간전
소개글
여행이 가장 설레는 시간. 여행 콘텐츠 서비스 “세시간전”입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