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2021 신상호텔이 떴다! 호캉스 가자

by세시간전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호캉스 하기 좋은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많은 호텔 중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이라면? 2021년 오픈한 곳 중에서 골라보자. 독특한 개성을 뽐내는 브랜드 호텔 5곳을 담았으니 더 유명해지기 전에 서둘러야 한다!


글 리아

서울의 유일한 자연 속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

파라스파라 서울

서울 강북구 삼양로 689

@soy__13

@min_pic0_

대자연을 품은 파라스파라 서울이 올해 8월 문을 열었다. 6년간 우이동에 방치되었던 '더파인트리앤스파 콘도'가 조선호텔 앤 리조트를 만나 품격을 더했다.


파라스파라는 '서로'를 뜻하는 산스크리트어로, 자연과 사람, 사람과 시설, 시설과 자연이 유기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하겠다는 의미를 지녔다.

@h_otopic

@withmi_

@malicorne__

서울의 유일한 자연 속 리조트로 서울에서 서울을 벗어나는 파라스파라 서울. 객실 타입은 크게 7가지로 나뉘었으며, 334개의 객실 모두 북한산 뷰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대자연의 품 속에서 진정한 힐링을 경험하기 제격인 곳!

@min_pic0

@son.jaeho 루프탑 자쿠지

@hn._.zu 야외 인피니트풀

추워지는 날씨에 놓치지 말아야 할 루프탑 자쿠지.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서울의 명산 북한산을 전경으로 40도가 넘는 자쿠지에서 휴식을 취하면 노곤노곤 이보다 완벽한 힐링은 없다! 그 외에 사우나, 인피니트 풀 등 풍부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남부럽지 않은 여행을 즐길 테다.


파라스파라 서울 예약 바로가기 >

국내 최초 미디어호텔! 테이크호텔

테이크호텔

경기 광명시 신기로 22

@inspire____meee

@iamchaerry

국내 최초 미디어호텔 '테이크호텔'이 10월30일 오픈했다. 호텔은 잠만 자는 곳이라는 편견을 한번 더 깬 곳. 테이크호텔은 온 가족이 '따로, 또 같이' 즐기고 쉬는 복합문화공간이다.


크리에이터들의 개인작업 및 협업이 가능한 커뮤널룸, 스탠다드, 다양한 모임을 위한 파티룸, 고급스러운 프레지던트 스위트룸 등 목적과 취향에 따라 객실을 고를 수 있다.

@iambagel_seoul

@iambagel_seoul

테이크호텔의 모든 시스템은 스마트·비대면으로 운영된다. 체크인 마저 비대면이라는 사실! 사전에 링크를 받아 모바일 키로 체크인을 하는 시스템이다. 키오스크로 셀프체크인도 가능하고, 안내 직원분도 계시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 참고하자.


체크인시 전달받은 링크로 들어간 화면에서 조명, 에어컨 등 객실 컨트롤이 가능하고, 필요한 물품이 있으면 스마트 오더 기능을 이용하면 된다. 테이크호텔에서 만큼은 객실 문 앞에서 '키 챙겼어?'라는 말이 필요없다!

@jessica_ke_x

@kwhpapa

@kygfsgroup

테이크호텔의 시그니처 미디어 케이브는 놓치지 말아야할 테이크만의 포토스팟이다. 미디어호텔 답게 크리에이터 체험을 해보는 부스까지! 숙박을 넘어서 즐거운 경험과 새로운 영감이 넘치는 이곳으로 떠나보자.


테이크호텔 예약 바로가기 >

MZ세대를 위한 곳! 양양 브리드호텔

브리드호텔 양양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항길 17

@dbl__u

인구해변과 죽도해변 사이에 위치한 양양 브리드 호텔은 국내 최초의 서핑 & 힐링 콘셉트 호텔이다. 한화 리조트에서 MZ 세대를 타깃으로 선보인 브랜드 호텔 '마티에' 중 하나다. 풀네임은 'Breathe By Matie'로, 깊은숨을 고르는 쉼의 시간, 나만의 속도와 흐름을 찾을 수 있는 곳!

@seagreen0314

@seagreen0314

브리드 호텔은 서핑 & 힐링 콘셉트에 맞게 객실 이름에도 라이즈업, 레이드백, 행텐 등 서핑 용어를 접목해 특별함을 더했다. 투숙 인원은 4인부터 8인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해 다른 호텔과 차별화했으며 인테리어, 콘셉트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는 점!

@seagreen0314

@lee_seo_young7

과도한 친절을 불편해하는 MZ 세대의 특징을 반영해 프런트 데스크가 없고 직원들이 눈에 잘 띄지 않으며 고객이 필요로 할 때만 나타나도록 한 점도 이곳의 매력이다.


객실 내에는 다도 세트와 발뮤다 무선 주전자, 블루투스 스피커가 준비된다. 음악과 함께 편안한 티타임을 가져보자. 탁 트인 오션뷰는 덤! 사우나, 스파, 편집숍 등 호캉스에 최적화된 부대시설도 갖춰 가족과 함께하기도 좋다.

@memoonie_tokyo

@yoon.s._

✔️ 환경보호 정책에 따라 일회용 칫솔은 제공되지 않으니 참고하자.

대전의 특급호텔! 호텔 오노마

호텔 오노마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29

@soyoung0725

신세계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손잡고 대전에 호텔 오노마, 오토 그래프 컬렉션을 오픈했다. 호텔 오노마는 '고객의 몸과 마음, 정신까지 최적의 균형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즐거움을 선사한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탄생했다.

@feel_sh.op1

@may.03._

국내 네 번째 오토 그래프 컬렉션 호텔이자 충청권에서 처음 선보이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 대전 신세계 엑스포 타워에 5~7층, 26~37층으로 총 15개 층으로 운영 중이다.


*오토 그래프 컬렉션이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보유한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브랜드에 맞춘 디자인과 인테리어가 아닌, 호텔이 위치한 나라와 도시의 분위기와 문화를 반영해 운영한다.

@blackchic99

로비에서부터 호텔 공간 전반에 감도는 '호텔 오노마 미스티 우드' 향은 안개가 자욱한 숲 속에 맺혀 있는 물방울처럼 생명력이 담긴 자연의 향을 경험하도록 한다. 고객이 머무는 동안 심신의 긴장을 완화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채울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됐다는 사실!


부대시설까지도 특급인 호텔 오노마. 26층 수영장은 도심 전체를 내려다 보며 에너지 충전을 하기 좋다. 레스토랑은 뉴욕의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경력을 자랑하는 총주방장이 이끈다. 지역 식재료를 활용해 일반 뷔페에서는 경험하기 어러운 메뉴도 선보이니 완벽한 호캉스를 즐겨보자.

@tianahye_

@lilu8am

호텔오노마 예약 바로가기 >

AI호텔, 대구 메리어트 호텔

대구 메리어트 호텔

대구 동구 동부로26길 6 대구 메리어트 호텔

@ah.reum__

대구 최초의 메리어트 인터내셔설 5성급 호텔이 올해 문을 열었다. KTX역, 버스터미널, 지하철역 등 도심 중심에 위치해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장소로 손꼽힌다.


객실 내부에는 2명이 투숙하더라도 함께 담소를 나누기 좋도록 넓은 소파를 배치했다. 전 객실에 스팀 핸디 다리미도 배치했고, 어메티니도 태국 3대 스파 브랜드인 'Tann'을 제공한다.

@jinzxzz

@davely1018

대구 메리어트의 마스코트는 AI 로봇. 기가지니 패드 혹은 음성으로 필요한 용품을 요청하면 AI 로봇이 객실까지 10분 이내로 가져다주는 비대면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침에 날씨가 궁금하다면, 몸을 일으켜 커튼을 걷지 않아도 된다. '기가지니, 오늘 날씨 어때?'를 외쳐보자.


바쁜 하루를 보낸 뒤 혹은 여유로운 호캉스를 하고 싶은 날은 넓은 수영장과 스파에서 휴식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까지! 호캉스의 마무리는 로비라운지에서 달달한 애프터눈티세트로 지어보면 어떨까. 오감 만족 완벽한 호캉스가 될 테다.

@92.115ss

@eunzy25

✔️ 욕조 사용을 원하면 체크인 시 꼭! 언급하도록 하자.

✔️ 애프터눈티 세트는 하루 8팀만 예약제로 운영되니 예약은 필수!


대구 메리어트호텔 예약 바로가기 >

로비라운지 애프터눈티 세트 예약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