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해외여행 그리움을 달래줄 서울 근교 풀빌라

by세시간전

전체 차트 운수창고-1.33% HMM-3.65%
에디터는 따뜻해지는 날씨를 체감하면서 해외여행을 못 가는 서러움이 더 커지는 중이다. 그래서 준비했다! 멀리 못 간다면 가까운 데라도 떠나자. 여행 욕구를 채워줄 서울 근교 풀빌라 펜션을 소개한다. 감성적인 객실과 물놀이까지! 머무는 동안 1시간이 1초처럼 느껴질지도 모른다.


글 리아

여기바다 

여기바다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남동 559-96

여기바다 외관

@chieut._

하루 종일 바다랑 함께!


이름처럼 바다를 원 없이 눈에 담을 수 있는 여기바다. 독특한 건축 디자인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자랑하는 곳이다. 건물 외관이 마치 이모티콘 같기도 하다.🏠

여기바다 객실 내부

@chieut._

여기바다 객실 내부

@chieut._

A동, B동 두 동으로 나뉘며 모두 3층 구조의 독채 펜션이다. 두 객실 모두 취향 저격이라 한곳을 고르기 힘들다면 참고하자. A동은 바로 앞 마당까지 함께 사용 가능하고, B동은 마당 없이 바다를 마주하니 취향대로 선택하자!
여기바다 객실 내부

@chieut._

내부는 앞뒤, 양옆을 바라봐도 감탄만 나온다. 여기가 인생 숙소 아닐까..🥰  1층부터 3층까지 어디서든 바다와 하늘을 모두 담아내는 뷰에 취할지도 모른다.
여기바다 온수 수영장

@chieut._

객실에 마련된 노래방 기계와 게임 기계는 즐거운 시간을 더 즐겁게 만들어준다. 하이라이트는 역시 온수 수영장! 수영장은 폴딩도어를 열면 바다를 정면으로 마주할 수 있는 구조다.
여기바다 일몰시간

@kkikki2014

온수 수영장은 낮이나 밤이나 이용 가능하다. 서해 하면 일몰! 일몰이 지는 시간에 꼭 수영을 즐겨보자. 일몰, 바다, 따뜻한 물 세 박자를 고루 갖춘 힐링은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해 줄 테다.
여기바다 실내 수영장

@xuxinxung

⏰ 체크인 14:00 체크아웃 11:00

💸 평일 4인기준 600,000~ / 온수풀 이용요금 100,000원 발생 (필수)

✔️입실 후 부터 퇴실일 오전 10시까지 온수풀 이용 가능


여기바다 인스타그램👇🏻

중휴림 

중휴림 

경기 파주시 파주읍 바리골길 198-178

중휴림 입구

@_kkkimsy

파주의 동남아로✈️


휴양지 여행이 그립다면 집중! 파주 산자락에 위치한 동남아로 떠나보자. 입구부터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흐르는 이곳은 전 객실 개별정원 바베큐, 노천탕에 풀장 이용까지 가능하다.

중휴림 객실 내부

@smilekwon

중휴림 객실 내부

@_kkkimsy

객실 중궁, 휴궁, 림궁, 솔궁, 테마궁 으로 구성되었다. 모두 복층 구조로 넓게 사용할 수 있으며 우드톤 인테리어가 더욱 편안하게 머물게 해준다. SNS에서 핫한 나무로 둘러싸인 객실은 테마궁-밤부존이니 참고하자!
중휴림 객실 내부

@bit_vely

중휴림 노천탕

@almioumiou

중휴림을 대표하는 노천탕! 천연 암반수를 사용하는 노천탕은 한겨울에도 많은 이들이 찾을 정도로 인기 폭발이다. 따뜻한 물에 들어가면 몸도 마음도 힐링 되는 기분이다.
중휴림 노천탕

@almioumiou

중휴림 야외 수영장

@__jjuni.y

개별 노천탕 외에도 수영장도 즐길 수 있으니 물놀이를 사랑하는 이들은 꼭 기억해두자. 이국적인 분위기는 물론 카바나와 썬 베드까지! 휴양지 리조트 안 부럽다🤭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비수기 평일 2인기준 250,000~ / 바베큐 숯불 비용 20,000원, 노천탕 30,000원

호텔 오가 

호텔오가 

경기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337번길 101-16

호텔오가 내부

@_hogar__

제주도 감성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고즈넉한 분위기의 숙소를 찾는다면 강력 추천하고 싶은 호텔 오가. 방해되는 요소 없이 오로지 우리끼리 쉼에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호텔오가 내부

@_hogar__

호텔오가 내부

@soojungleee

호텔 오가는 독채 한옥 스테이로 친구, 연인은 물로 가족과 함께하기도 좋다. 따뜻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의 내부는 왠지 제주도가 생각나기도 한다.
호텔오가 웰컴 서비스

@_hogar__

스페인에서 온 달콤한 샴페인과 제철 과일이 웰컴 서비스로 제공된다. 돌담이 보이는 큰 창을 바라보고 앉아 본격적으로 힐링할 준비를 해보자.
호텔오가 실내 자쿠지

@soojungleee

호텔오가 야외 수영장

@soojungleee

감성 폭발 호텔 오가의 또 다른 자랑거리 실내 자쿠지와 야외 수영장도 마음껏 누려보자. 특히 실내 자쿠지는 화장실이랑 연결된 완벽한 동선이라는 점😉 
호텔오가 외관

@_hogar__

날씨가 더 따뜻해지면 툇마루에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눠도 좋겠다. 작년 11월에 오픈한 신상 숙소이지만 빠르게 예약이 마감되는 중이다. 따뜻한 날씨에 호텔 오가에서 더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서둘러서 예약하기 바란다.
호텔오가 마당

@_hogar__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예약문의는 호텔오가 인스타그램 DM을 통해서 하면 된다.


호텔오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