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SF8-증강콩깍지'완벽 미녀로 캐스팅 된 유이, 현실 반응은?

by잇힝ㅋ

배우 유이가 영화와 드라마 크로스오버 프로젝트 'SF8'의 일곱번째 이야기 '증강콩깍지'(오기환 감독)의 여주인공으로 돌아왔다.

최근에 열린 'SF8' 제작보고회에 '증강콩깍지'의 오기환 감독과 유이와 최시원이 참석했다.

'증강콩깍지'는 가까운 미래에 가상 연애 앱인 '증강콩깍지'을 통해 원하는 상대와 원하는 얼굴로 만나 커플이 될 수 있다는 설정 아래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유이는 극 중 성형 전 얼굴로 지금의 가상 연인 '레오나르도'(최시원 분)을 만나게 되는 '지젤'(현실 속 한지원) 역을 연기한다. 특히, 유이는 가상 연애 앱에서 완벽한 미녀로 등장,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SF8'은 한국영화감독조합(DGK)에 소속된 민규동, 노덕, 한가람, 이윤정, 김의석, 안국진, 오기환, 장철수까지 8명의 감독이 각각 근미래의 인공지능(AI),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로봇, 게임, 판타지, 호러, 초능력, 재난 등 다양한 소재를 다루어 완성한 프로젝트로, 10일부터 OTT 플랫폼 웨이브에 독점 선공개 되며, 내달 17일부터 MBC를 통해 방송된다.

극중 가상현실 속 완벽한 미남미녀로 캐스팅 된 유이와 최시원이 오기환 감독에게 거듭 감사 인사를 전한 이유와 '예쁜 얼굴' 유이의 현실 반응, 영상으로 함께 하시죠.

#SF8 #증강콩깍지 #오기환 #최시원 #유이 #미녀유이 #예쁜유이 #도민준소환 #서민준 #한지원 #AI #AR #VR #가상연애앱 #데일리쨈 #쨈이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