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권' 오지호, 강한 '액션 부심'‥ 식스팩 가려진 사연은?

[연예]by 리모콘

한국형 무술 코믹 액션 영화 '태백권'의 오지호가 '프리즈너'에 이어 연이어 액션 영화에 출연하는 이유를 밝혔다.

오는 20일 개봉을 앞둔 영화 '태백권'의 언론시사회가 최근에 열렸다. 이 자리에는 최상훈 감독과 배우 오지호와 신소율, 정의욱이 참석했다.

영화 '태백권'은 대결을 앞두고 홀연히 자취를 감춘 사형 '진수'(정의욱)를 찾기 위해 속세로 내려온 태백권 전승자 '성준'(오지호)이 운명의 그녀 '보미'(신소율)를 만나 지압원을 차리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지압사가 된 강호의 고수를 연기한 오지호는 극중 '태백권'을 제대로 선보이기 위해 올초부터 조각 몸매를 만들었지만 편집되었다는 '안타까운 사연'을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오지호의 '액션 부심'부터 정의욱의 갈비뼈 부상 투혼까지, 영상으로 함께 하시죠?

#태백권 #오지호 #신소율 #정의욱 #최상훈감독 #0820개봉 #장동 #김결 #한국형무술코믹액션 #오지호액션 #조각몸매 #오지호식스팩 #주성치 #데일리쨈 #쨈이슈다

2020.08.14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Interesting #Happy #Quick 흥미롭고 행복한 영상을 가장 빠르게!
채널명
리모콘
소개글
#Interesting #Happy #Quick 흥미롭고 행복한 영상을 가장 빠르게!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