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형주X레이어스, 광복절 맞아 '랜선 아리랑' 비하인드?

[연예]by 리모콘

한국을 대표하는 팝페라 테너 임형주와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앙상블인 레이어스(김재영, 강대명, 김대연)가 광복 75주년을 맞아 뜻깊은 콜라보 공연을 펼쳤다.

임형주와 레이어스는 광복절을 앞두고 덕수궁 중명전에서 만나 '아리랑'을 재해석한 콜라보 공연 영상을 제작해 '레이어스 클래식'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레이어스의 연주자 겸 편곡자인 강대명은 '진도아리랑'과 '경기아리랑'을 섞어 애절한 가야금을 더한 새로운 스타일의 '아리랑'(뉴 버전·New Ver.)을 선보였고, 여기에 임형주의 명품 목소리가 어우러져 '역대급 아리랑'이 탄생했다.

을사늑약이 체결된 역사적 장소인 덕수궁 중명전에서 울려퍼진 임형주와 레이어스의 역대급 콜라보, 그 비하인드 스토리 함께 하시죠.

#팝페라테너 #임형주 #레이어스 #레이어스클래식 #바이올리니스트 #김재영 #첼리스트 #김대연 #가야금연주자 #피아니스트 #강대명 #광복75주년 #광복절 #덕수궁 #중명전 #을사늑약 #아리랑 #데일리쨈 #쨈이슈다

2020.08.1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Interesting #Happy #Quick 흥미롭고 행복한 영상을 가장 빠르게!
채널명
리모콘
소개글
#Interesting #Happy #Quick 흥미롭고 행복한 영상을 가장 빠르게!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