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신봉선'과 썸 탔던 발레리노" 가수 임정희 결혼 남편 나이차이 화제가 된 이유.. 도대체 누구길래?

[핫이슈]by 투데이플로우

"코미디언 '신봉선'과 썸 탔던 발레리노" 가수 임정희 결혼 남편 나이차이 화제가 된 이유.. 도대체 누구길래?

투데이플로우

'신랑수업'에 출연해 김희현과 첫 데이트 모습을 보는 신봉선 , 예비 부부 임정희 김희현 사진. 임정희 채널

코미디언 신봉선의 '썸남'으로 화제가 된 발레리노 김희현이 가수 임정희와 결혼한다.

임정희 발레리노 김희현과 10월 3일 결혼

투데이플로우

예비 부부 가수 임정희, 발레리노 김희현. 온라인 커뮤니티

9월 15일 임정희 소속사 P&B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임정희, 김희현은 내달 결혼한다.


임정희 소속사 측은 뉴스엔에 "임정희가 발레리노 김희현과 10월 3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김희현, 임정희는 지난해 10월 공연된 김주원의 탱고발레 '3 미닛: 수 티엠포 그녀의 시간' 공연으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열린음악회'에 동반 출연해 두 사람은 방송 이후 각자의 sns에 '열린음악회' 영상을 게재하며 함께한 무대를 추억했다.

6살 연상 연하 커플

특히 두 사람은 6살 연상 연하 나이 차이를 딛고 조용히 예쁜 사랑을 키웠다. 비교적 짧은 교제 기간에도 서로에 대한 사랑과 믿음으로 결혼을 결심했고, 최근 주위에 결혼 소식을 알리며 축하와 축복 속에 예식을 준비 중이다.

투데이플로우

가수 임정희가 서울 마포구 서교동의 한 카페에서 새 앨범에 관한 인터뷰를 진행.  온라인 커뮤니티

임정희는 2005년 'Music Is My Life'(뮤직 이스 마이 라이프)로 데뷔해  '사랑아 가지마', '눈물이 안났어', '진짜일 리 없어', '시계 태엽',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디바다. '킹아더', '프리다'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무대로도 영역을 넓혀 활약 중이다.


김희현은 2009년 5월부터 지난해 6월까지 국립발레단 솔리스트로 활동했다. 2013년 한국발레협회콩쿠르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강원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빌리발레스튜디오를 차려 원장으로 재직 중이다.

신봉선, 발레리노 김희현과의 데이트

투데이플로우

채널A '신랑수업' 7세 연하남 김희현과 첫 데이트 장면에서 셀카 찍는 장면. 온라인 커뮤니티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신봉선이 ‘발레리노’ 김희현씨와 핑크빛 썸을 이어간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2회에서는 신봉선이 ‘임사랑 남사친’이자 발레리노인 김희현씨와 처음으로 오락실 데이트에 나선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신봉선과 김희현씨는 모태범과 임사랑의 글램핑 데이트에 초대돼 ‘자만추’(자연스런 만남 추구)로 서로에 대한 호감을 확인한 바 있다. 이에 이날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부쩍 친해진 분위기를 풍기며 손을 살짝 잡는 것은 물론, 우산을 함께 쓰는 등 모두의 마음을 간지럽혔다. 

신봉선과 김희현의 관계에 대해 '첫 만남 이후 매일 연락하고 지낸다'

투데이플로우

채널A '신랑수업' 7세 연하남 김희현과 첫 데이트 장면에서 다정하게 입에 묻은거 닦아 주는 장면. 온라인 커뮤니티

신봉선은 김희현씨와의 관계에 대해 “첫 만남 이후 매일 연락하고 지낸다”며 그간의 진도에 대해 솔직하게 공개하고, 이에 김원희는 “자기 전에 ‘잘 자’라는 문자는 보내냐”고 묻는다. 그러자 신봉선은 “네”라고 새침하게 답해 현장을 초토화한다.


잠시 후, 신봉선과 김희현씨는 오락실 데이트에 돌입한다. 옛 추억을 되살려 오락기 앞에 선 두 사람은 “둘이서 하나로 플레이하자”는 신봉선의 제안에 손이 한없이 가까워져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이후 다른 오락에서도 신봉선의 남다른 손놀림이 포착되자 김준수 모태범 박태환은 “선수 같다!”며 혀를 내두른다. 과연 신봉선과 김희현씨가 첫 번째 데이트를 통해 서로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갔을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임대근 기자 idg0301@naver.com 
2023.09.2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하루의 흐름을 알려주는 언론사 투데이플로우
채널명
투데이플로우
소개글
하루의 흐름을 알려주는 언론사 투데이플로우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