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사고, 10대 무면허로 머스탱 몰다 첫 데이트하던 연인 덮쳐

[이슈]by 아주경제

20대 연인 사망·중상

대전 사고, 10대 무면허로 머스탱

지난 10일 대전에서 무면허로 선배의 장기리스 차를 몰던 10대가 사망사고를 냈다.


경찰에 따르면 지난 10일 오후 2시 10분쯤 대전 중구 대흥동의 한 도로에서 A씨(18)가 몰던 머스탱 승용차가 인도를 걷던 보행자 2명을 치었다.


이 사고로 보행자 박모(28·여)씨는 숨지고 조모(29·남)씨는 중상을 입어 의식이 없는 상태다. 운전자 A씨와 동승자 B(19)씨도 중상을 입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JTBC에 따르면 사고 피해자 박씨와 조씨는 연인 사이로, 이날 첫 데이트를 하다가 변을 당했다. 반대편 차선을 주행하던 차량이 미끄러지면서 손을 잡고 걷던 둘을 덮쳤다.


사망한 박씨는 서울의 한 초등학교 교사였고 조씨는 창원의 회사를 다니고 있었다. 두 사람은 몇년 전 유럽여행 중 만나 호감을 가졌고 최근 본격적으로 사귀기로 하고 중간지점인 대전에서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CCTV 확인결과 동백사거리에서 부사동쪽 1차로를 달리던 A씨가 앞 차를 추월하기 위해 2차로로 차선을 변경하고 다시 1차로로 끼어들려고 하다가 중앙선을 침범, 반대편 인도 쪽으로 돌진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은 운전자와 피해자 상태가 호전이 되는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다.

 

정세희 기자 ssss308@ajunews.com

2019.02.1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