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청하 짤 뭐길래?

[연예]by 아주경제

앞서 지난해 12월 28일 방송된 '2019 SBS 연예대상'에서 밝혀


백종원 청하 짤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9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스페셜 MC 소유진이 출연했다.


이날 소유진은 가수 청하의 축하무대를 보며 함박웃음을 짓는 백종원의 짤이 그날 시상식의 레전드로 남은 것에 대해서 "나도 집에서 놀린다"고 말하며 시범을 보여줘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앞서 지난해 12월 28일 방송된 '2019 SBS 연예대상'에서 청하는 '벌써 12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MC 박나래는 "LED 전광판에 여러분의 얼굴이 뜨면 청하 씨의 춤을 따라 해야 한다. 여러분의 스타일대로 막춤을 춰도 좋다. 단 반드시 춤을 추며 함께 만들어가야한다"라고 말했다.


이후 청하의 '벌써 12시'가 시작되자 신동엽, 서장훈, 홍진영 등 연예인들도 춤을 췄고, 무대 맨 마지막쯤 백종원이 LED 전광판에 비쳤다. 그는 환하게 웃으며 청하의 무대를 보는 모습이 전광판에 잡히자 이내 웃음을 지은 것이 머쓱한지 잠깐 당황한 표정을 짓다가 일어나서 웃으며 손뼉을 쳤다.

아주경제

정세희 기자 ssss308@ajunews.com

2020.01.1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