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여름 휴가 여긴 어때?
서울 근교 글램핑 best 5

by올스테이

여름에 가기 좋은 서울 근교 글램핑 장소 BEST 5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에디터 벨라 입니다. 요즘 가장 핫하게 뜨고있는 글램핑! 이것저것 챙길 필요 없이 숙소에 모든 장비가 마련되어 있어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글램핑 숙소가 많아지고 있어요.


오늘은 서울에서 1시간 ~ 1시간 반 이내의 거리에 위치한 글램핑 숙소들을 추천해드릴게요. 여름이라 에어컨 시설이 완비되어 있는 곳은 더더욱 필수!

NO. 5 가평 파인포레스트

서울에서 한시간 남짓 걸리는 가평의 가장 인기 많은 글램핑장, 파인포레스트! 이곳은 바로 앞에 계곡이 흐르고 야외 수영장이 함께 있어 물놀이까지 즐길 수 있어요. 또한 글램핑장과 펜션이 함께 있어 가족 단위의 숙소로도 적합하답니다!

독특한 외관은 기본이고, 깔끔한 모습의 내부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에요. 또한 주방과 실내 화장실이 모두 갖춰져 있어 더욱 인기만점! 대형 에어컨까지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다니, 여름 휴가로 가기 딱 좋아요. 또한 지하철로도 접근이 가능해 뚜벅이들도 부담없이 갈 수 있어요!

NO. 4 포천 캠프 오후 4시

누구나 한번쯤 꿈꿔보는 카라반 숙박! 이번엔 카라반을 통째로 빌려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캠프 오후 4시예요. 경기도 포천에 위치해 있어 서울에서 약 1시간 20분 정도 걸려요. 반짝반짝 전구들이 빛나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는 그동안 꿈꿔오던 카라반의 모습을 그대로 볼 수 있답니다!

이곳의 장점 중 첫 번째는 커플은 커플끼리, 가족은 가족끼리 구역이 나뉘어져 있어 각자의 성격에 맞게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에요! 두 번째 장점은 바로 앞에 시원한 계곡이 위치해 있어 계곡 물에 발을 담구며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보낼 수 있어요.

NO. 3 가평 그라티아 글램핑

‘글램핑’ 이미지의 정석 같은 모습의 이곳은 가평에 위치한 그라티아 글램핑장! 숲속 정원과 야외 수영장, 매점 등이 갖춰져 있어 낮에는 물놀이, 저녁엔 바베큐를 즐기기에 좋은 곳이에요. 근처에 위치한 계곡도 당연히 여름 여행지로 필수겠죠?

텐트로 설치되어 있지만 개별 화장실은 물론 TV, 에어컨까지 모두 설치되어 있는 고급 글램핑장이에요. 바베큐 시설이 각 객실마다 설치되어 있어 단독으로 즐길 수 있기도 해요. 단 숯과 그릴 이용 요금은 유료입니다.

NO. 2 양평 글램 퍼스

이곳은 양평에 위치한 럭셔리 글램핑장, 글램 퍼스 입니다. 객실 별로 특징이 달라 커플여행은 물론, 친구들과 혹은 가족들과 함께 가기에 적합한 곳이에요. 서울에서 차로 약 1시간 30분 정도 걸려요.

각종 세면도구나 주방시설이 모두 완비되어 있고, 원한다면 보드게임기도 대여 가능해요. 매점도 설치되어 있어 바베큐를 위한 소품들과 주류까지 모두 구매 가능합니다. 숙소마다 에어컨, 온풍기가 모두 구비되어 있어 사계절 내내 여행하기 적합해요!

NO. 1 가평 핀란드 캠핑성

수십만 그루의 잣나무로 둘러쌓여 있어 피톤치드 뿜어내는 곳에서 힐링 가능한 가평 핀란드 캠핑성! 가평 숲의 맑은 공기를 마음껏 들이마실 수 있어요. 아늑한 느낌의 인테리어는 물론, 호텔식 침구의 퀸사이즈 침대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답니다!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수영장은 기본! 시원한 물이 흐르는 계곡도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저녁에는 개별 바베큐 시설로 글램핑 느낌 더욱 즐길 수 있답니다. 객실마다 개별 화장실과 싱크대, 냉장고가 설치되어 있어 더욱 프라이빗한 글램핑을 느낄 수 있어요.


사진 출처 – Unsplash, 파인포레스트 공식홈페이지, 캠프 오후 4시 공식 홈페이지, 그라티아글램핑 공식홈페이지, 글램퍼스 공식홈페이지, 핀란드캠핑성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