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호텔 best 5 제주도 감성 가득 럭셔리 호캉스 숙소

[여행]by 올스테이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정 입니다. 제주도가 가장 아름다운 계절이 돌아왔어요! 올 가을에는 가장 제주스러운 서귀포 호텔에서 럭셔리 호캉스를 즐겨보세요. 5성급 호텔로만 싹쓰리해 프라이빗함은 기본, 편리한 교통과 다양한 즐길거리까지 갖췄답니다! 준비되셨다면 ‘서귀포 호텔 BEST 5’ 로 떠나볼까요?

NO. 5 호텔 토스카나

호텔 토스카나는 빨간 지붕의 이국적인 건물이 인상적인 서귀포 호텔입니다. 조용한 동네에 위치해 프라이빗하게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곳이죠. 토스카나 호텔은 일반 객실 이외에도 키즈룸, 풀빌라 등의 다양한 객실타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독채로 사용할 수 있는 풀빌라는 약 9m 길이의 전용 온수풀을 갖추고 있어 럭셔리 호캉스에 딱이에요.

그 외에도 토스카나 호텔은 넓은 야외 공용 수영장과 오락실, 카페, 키즈플레이룸 등 매우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 잘되어 있어 제주 가족 여행 숙소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NO. 4 제주신라호텔

제주 럭셔리 호캉스에서 빠질 수 없는 신라호텔! 신혼부부들의 영원한 신혼여행 숙소로도 인기가 많아요. 제주 신라호텔은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해 매우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서귀포 호텔입니다. 공항 직항 버스가 있어 뚜벅이 여행객들도 편하게 찾아올 수 있는 곳이죠.

제주 신라호텔의 객실은 편안한 휴양 리조트 느낌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야외 테라스에서는 푸른 바다와 함께 제주스러운 풍경을 즐길 수 있어요. 신라호텔에는 넓은 야외 수영장과 스파, 글램핑과 캠핑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트레킹, 승마, 선셋 요트체험 등 레저 전문가와 함께 로컬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하니 이보다 더 제주스러운 곳을 찾기도 힘들거에요.

NO. 3 해비치 호텔 & 리조트 제주

서귀포 표선면에 위치한 해비치 호텔은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서귀포 호텔입니다. 호텔과 리조트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 매우 다양한 객실 타입을 제공해요.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호텔 객실에서는 아름다운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 객실은 취사가 가능해 가족이나 친구들과 방문하기에도 좋아요.

해비치 호텔에서는 다양한 부대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개의 실내수영장과 호텔과 리조트 각각 이용할 수 있는 넓은 야외수영장. 해질 무렵의 야외 수영장은 해외 못지 않은 이국적인 풍경을 만날 수 있어요. 프라이빗 스파존에서는 맞춤 에센스를 블렌딩하여 만든 특별한 케어도 즐길 수 있으니 진정한 힐링을 경험해보세요.

NO. 2 더 스위트 호텔 제주

럭셔리 서귀포 호텔의 양대산맥이라 할 수 있는 제주신라호텔과 롯데호텔제주 사이에 위치한 더 스위트 호텔 제주! 스위트 호텔은 숨겨진 보석같은 5성급 호텔이에요. 객실은 아늑하면서도 편안하고 거기에 벙크 테라스, 듀플렉스, 코너룸 등 개성있는 타입도 추가해 숙박의 재미도 높인 곳이거든요.

제가 럭셔리 호캉스로 추천하는 객실은 패밀리풀 객실입니다. 더블베드와 2층침대가 들어가 있어 친구들과 파티를 즐기기에 적합한 객실이거든요. 야외 미니풀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어 요즘 같은 시기에 더욱 좋아요! 물론 호텔에는 야자수로 둘러싸인 이국적인 야외 수영장도 있어요. 셀프 바비큐존도 있어 캠핑하는 기분도 느낄 수 있답니다.

NO. 1 롯데 리조트 아트 빌라스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럭셔리 호캉스계의 끝판왕! 제주아트빌라스 입니다. 제주아트빌라스는 최근 신혼부부들의 허니문 숙소로도 인기가 많은 서귀포 호텔이에요. 세계적인 건축 거장 5인이 직접 설계한 호텔은 제주의 자연을 다양한 방식으로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졌어요.

객실은 독채로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프라이빗해요. 넉넉한 객실면적과 수용인원 덕에 가족여행이나 친구들과은 단체여행에도 좋아요. 생활에 필요한 물품들도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어 럭셔리 호캉스에 딱이에요! 야외 자쿠지 혹은 개별 수영장도 보유하고 있으니 일상의 피로는 훌훌 던져버리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사진 출처 – 아고다, 호텔토스카나 홈페이지, 스위트호텔 홈페이지, 롯데리조트 홈페이지

2020.09.1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국내/외 호텔, 모텔, 펜션 등 모든 종류 숙소 최저가 비교
채널명
올스테이
소개글
국내/외 호텔, 모텔, 펜션 등 모든 종류 숙소 최저가 비교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