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도민들이 매일 찾는 디저트 가게” 제주에서 가볼 만한 빙수 디저트 맛집

[푸드]by 아던트뉴스

제주에서 꼭 먹어야 할 빙수 맛집

카페오놀 망고 빙수

카페오놀 망고 빙수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빙수는 차가운 얼음 위에 다양한 토핑을 뿌려 먹는 새콤달콤한 디저트입니다. 사시사철 인기가 있지만 특히 여름에 먹어야 매력의 진가를 알 수 있습니다. 여름휴가로 많이 방문하는 제주에는 수많은 디저트 카페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빙수 애호가라면 한 번쯤 꼭 가야 할 달콤한 빙수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역대급 무더위가 찾아온 올여름, 영혼까지 시린 빙수 먹으러 제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제주촐왓

제주촐왓 소다실타래 빙수

제주촐왓 소다실타래 빙수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 제주 제주시 해안마을7다길 111 1층

제주촐왓사르르 녹아내리는 달콤한 실타래 빙수 맛집입니다. ‘촐왓’이란 풀과 밭을 의미하며 이 두 가지가 조화를 이루는 카페입니다. 외 내부에 다양한 식물이 있어 맑은 공기가 흐르고, 대형 카페인만큼 탁 트인 내부를 자랑합니다.


고급스러우면서 편안한 분위기가 흘러 오붓하게 쉬어갈 수 있습니다. 메뉴는 달콤하고 클래식한 우유실타래빙수, 씁쓰레하면서 진한 녹차실타래빙수, 아이들이 좋아할 소다실타래빙수가 메인 디저트입니다.


그 외 크로플, 치즈케익, 브런치도 판매해 간단한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주고, 커다란 그릇에 넓게 깔린 고운 얼음을 맛보세요. 더위가 물러갈 것입니다.

카페오놀

카페오놀 땅콩 빙수

카페오놀 땅콩 빙수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 제주 서귀포시 대포로 174 2층 카페 오놀

카페오놀은 서귀포시 대포포구 근처에 위치한 디저트 맛집입니다. 한라산 초지에서 자연 방목하며 키우는 젖소로부터 당일 착유해 더욱 신선한 동물복지 우유를 사용한 음료를 맛볼 수 있습니다.


제주에서 자라는 새콤달콤한 감귤, 애플망고, 레드키위, 청귤, 블루베리, 고소한 우도 특산물 땅콩 등 다양한 과일과 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를 맛볼 수 있습니다.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며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감상할 수 있고, 돌담과 곶자왈을 표현한 아기자기한 정원이 있어 먹거리뿐만 아니라 풍부한 볼거리도 제공합니다. 인근에 대포 주상절리와 중문 관광단지가 있어 연계해서 관광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앨리스

앨리스 녹차 빙수

앨리스 녹차 빙수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 제주 제주시 서광로32길 36-1 2층

앨리스는 제주시청 골목에 위치한 아기자기한 카페입니다. 독특한 얼음 빙수가 인기이며 실타래 제주녹차빙수가 시그니처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제주녹차치즈케익빙수 등 다양한 식재료를 사용한 빙수와 디저트가 있어 인생 빙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느다랗고 부드러운 실타래 빙수는 입안에 넣는 순간 눈처럼 녹아내리며, 씁쓰레하면서도 진한 녹차 향과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토핑으로 제공되는 깊은 녹차 맛의 아이스크림과 함께 떠먹어보세요. 녹차 빙수의 진수를 알게 될 것입니다.

빠빠라기 신제주점

빠빠라기 요거트 빙수

빠빠라기 요거트 빙수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 제주 제주시 신광로 45

빠빠라기는 추억의 과일빙수를 맛볼 수 있는 디저트 카페입니다. 그리운 맛인 캔모아 느낌을 주는 제주에서 주목받는 빙수 맛집입니다. 딸기빙수와 초코빙수를 주문할 시 많은 양의 토핑을 제공하고, 제철 과일을 활용한 상큼한 과일빙수를 맛볼 수 있습니다.


푹신한 소파와 커다란 테이블에서 다양한 디저트를 주문해서 맛볼 수 있으며, 빙수 종류로는 기본인 팥빙수, 요거트빙수, 초코빙수, 녹차빙수, 여름 시즌에만 딸기빙수를 판매합니다.


소, 중, 대 인원에게 맞게 사이즈를 주문할 수 있으며 빙수가 끌리지 않을 때는 녹차파르페, 고구마파르페, 요거트녹차파르페도 있으니 원하는 대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과일의 경우 제철 과일을 주로 활용해 계절에 따라 바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페 시간을담다

시간을담다 제주 꽃 빙수

시간을담다 제주 꽃 빙수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평대7길 20-1

카페 시간을담다는 아름다운 코난 비치 인근에 있는 빙수 맛집으로 시원하게 수영을 한 후 달콤한 디저트를 맛보며 당 충전할 수 있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저녁 6시까지 영업, 매주 월화는 휴무이기 때문에 방문 전 일정을 확인 후 가는 걸 추천합니다.


수려한 수경 정원과 캠핑 의자 및 테이블이 갖추어져 있어 인생샷을 남길 수 있습니다. 카페 시간을담다의 시그니처인 제주 꽃 빙수는 동그란 나무 그릇에 우유 빙수가 가득 담겨오고 꽃 향이 나는 4가지 맛 시럽과 귤칩, 떡을 제공해 취향껏 올려드시면 됩니다.


제주에 가면 한 번쯤 꼭 먹어야 할 빙수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면서 SNS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한 제주 대표 빙수 맛집입니다. 인상적인 빙수 사진을 찍고, 달콤한 디저트를 맛보며 여름철 더위를 타파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경희 기자 dlrudgml@ardentad.kr

저작권자 © 아던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08.1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아던트뉴스는 독자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인터넷 신문사 입니다. 세상의 모든 이슈를 빠르게 받아보세요.
채널명
아던트뉴스
소개글
아던트뉴스는 독자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인터넷 신문사 입니다. 세상의 모든 이슈를 빠르게 받아보세요.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