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미식가를 따라가다 편

[푸드]by NHN여행박사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혹시 여러분은 일본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를 알고 계신가요? 일반 직장인인 고로상이 외근을 나갈 때마다 밥을 먹기 위해 도쿄의 전역을 누리는 이야기에요.

 

원작 만화가 너무 인기가 높아 드라마로도 제작된 고독한 미식가!! 볼 때마다 여기가 어디에 있지?? 진짜 먹고 싶은데..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제가 '고독한 미식가 시즌 3'를 보고 간 맛집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난 그냥 배가 고플 뿐이다!! 자~ 이제 고독한 미식가를 따라간 도쿄맛집을 둘러보실까요~

1. 카와에이 川栄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고독한 미식사 시즌3 1화'를 보면 아카바네역으로 외근을 나온 고로상이 원래는 오래전부터 알고 있던 장어점을 갈려고 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곳을 개척하자'하고 골목으로 들어가니 고등학생들이 꼬치구이를 주문하는 걸 보게 되죠.

 

어라, 여기 맛있겠다 하고 둘러보니 장어가 지글지글하는 모습을 보고 그래 여기서 먹자라고 하고 들어가죠. 정말 영상에서 보던 것처럼 지글지글한 장어가 구워지고 담백한 냄새가 물씬 풍기는 카와에이!!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카와에이 호로호로새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카와에이 장어 오믈렛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카와에이 우나동

고로상이 영상에서 먹은 메뉴들은 이름도 특이한 호로호로새와 카와에이 장어 오믈렛, 카와에이 우나동 등이에요. 먼저 호로호로새는 싶게 말해 닭꼬치인데 고로상이 이름이 특이하군 하고 먹었다가 오~~~ 정말 맜있어라고 감동한 맛.

 

오믈렛 역시 부드러움속에 감춰진 장어라는 표현을 사용하였죠. 우나동을 먹을 때 앞 테이블에서 우나쥬(큰 사이즈의 우나동)을 시킨다고 허세 부리긴 하면서 소심한 질투를 표현하죠.

 

아마 고독한 미식가를 보신 분들이라면 전부 공감되는 내용이에요. 실제로 먹어본 맛은요??? 정말 TV에서 보듯이 그 이상의 맛을 자아낸답니다. (역시 최고!!!)

  1. 주소 : 東京都北区赤羽1-19-16
  2. 영업시간 : 월 - 토 11:30 ~ 14:00 , 18:00 ~ 21:30 / 일, 공휴일 11:30 ~ 17:00
  3. 가격 : 호로호로새 아와세모리[회, 타다키세트] 1,200엔 / 우나오믈렛 950엔 / 우나동 1,900엔
  4. 위치 : 아카바네역(赤羽駅)에서 도보 5분거리

2. 도칸 ドーカン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도칸은 고독한 미식가에서 출현한 맛집은 아니지만 이곳의 대표 아이스크림은 출현을 하죠. '고독한 미식가 시즌3 5화'를 보시면 선배를 만나기 위해 영화관을 찾아가는데 그곳에서 아주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됩니다.

 

우유속에 숨겨진 벚꽃 향기에 아주 행복한 표정을 짓는 고로상!! 대체 이 아이스크림은 어디서 먹을 수 있냐라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바로 이곳 도칸에서 사쿠라 소금 밀크 젤라또를 먹을 수 있답니다.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푸근한 인상의 사장님과 함께간 모델분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도칸의 사쿠라 소금 밀크 젤라또

TV에서 본것처럼 컵으로도 먹을 수 있고 콘으로 해서도 먹을 수 있는 사쿠라 소금 밀크 젤라또!! 정말 한입 베어 먹는 순간 짭짤한 맛에 쫄깃한.. 거기에 벚꽃 향이 감도는 것이 그야말로 일품이었어요.

 

정말 식후 디저트로는 안성맞춤!!! 고로상의 표현을 빌리자면 정말 일본이 품은 이탈리아의 맛이라고 할까나?

 

궁금하시면 직접 방문해서 먹어보는 걸로~~

  1. 주소 : 東京都中野区東中野3-2-2
  2. 영업시간 : 09:30 ~ 20:30 / 정기휴일 - 화요일
  3. 가격 : 사쿠라 소금 밀크 젤라또 싱글 250엔 / 더블 300엔
  4. 위치 : 히가시나카노역(東中野駅)에서 도보 5분 거리

3. 파오 包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선배를 만나고 나와서 먹거리를 찾아 거리를 헤매던 고로상이 양고기 철판냄비? 더운날에... 하지만 그래 일단 도전하자하고 들어간 신기한 식당이 바로 파오랍니다.

 

이색적인 식당 분위기에 와.. 특이하다라고 연신 외치고 음식을 주문하고도 가게 구경을 하던 그곳!! 이곳은 아프카니스탄 음식을 판매하는 곳으로 양고기 요리가 아주 유명한 곳이죠.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파오의 카바브와 코프타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파오의 독특한 모양의 난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파오의 카라히(양고기 철판냄비)

고로상이 이곳의 음식을 먹으면서 양고기 잡내가 전혀 나지 않고 정말 독특한 맛이라고 찬사를 보내는데요. 정말 양의 잡내는 하나도 나지 않고 소고기 못지 않은 부드러움을 자랑한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양고기 로스 타다키가 매진이어서 판매를 하지 않았어요. 너무나도 아쉬웠지만 나머지 요리를 주문해서 모두 클리어~~ 정말 맛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답니다.

  1. 주소 : 東京都中野区東中野2-25-6
  2. 영업시간 : 월 - 토 17:00 ~ 24:00 / 일, 공휴일 17:00 ~ 23:00
  3. 가격 : 카바브(양꼬치), 코프타(양 미트볼) 300엔 / 양 로스 타다키 880엔 / 카라히 880엔 / 난 350엔
  4. 위치 : 히가시나카노역(東中野駅) 도보 5분 거리

4. 보라쵸 ボラーチョ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고독한 미식가 시즌3 7화'를 보면 소박한 느낌의 경양식 레스토랑이 나옵니다. 고로상이 음식 맛도 좋지만 몸과 마음이 모두 편안해진다고 한 식당이 바로 보라쵸에요.

 

보라쵸는 아버지, 어머니, 딸이 운영하는 가족 경양식 레스토랑으로 정성이 가득 담긴 행복한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TV에서 보듯이 마음이 편안해지는 인테리어에 매번 웃으며 인사를 건내는 사장님 부부와 딸!!

 

밥이 맛있을 수 밖에 없는 분위기죠.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보라쵸의 머쉬룸 갈릭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보라쵸의 굴 그라탕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보라쵸의 보라쵸 스프

향긋한 내음의 스프가 매우 인상적인 보라쵸는 빵과 함께 먹으면 더욱 좋은데요. 고로상의 말을 빌려 이제껏 먹어본 스프 중 바게트 빵에 가장 잘어울리는 맛이라는 걸 알 수 있답니다.

 

저도 빵을 리필해서 먹을 정도로 스프의 깊은 맛과 빵의 담백함이 잘 어울리는데요. 자 밥은 다 먹으면 나오는 말이 뭐가 있을까요?

 

고독한 미식가를 보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말 "안녕히 주무세요."

  1. 주소 : 東京都目黒区大橋2-6-18
  2. 영업시간 : 월 - 토 18:00 ~ 03:00 / 일, 공휴일 18:00 ~ 01:00
  3. 가격 : 머쉬룸 갈릭 950円 / 굴그라탕 1,050円 / 보라쵸 스프 1,050円
  4. 위치 : 신센역(神泉駅)에서 도보 10분거리

5. 토리츠바키 鳥椿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고독한 미식가 시즌3 8편'을 보면 아침 10시부터 문을 연 이자카야를 볼 수 있답니다. 고로상이 아침부터 술꾼 패거리들이 모여드는 식당이겠지만 닭고기가 먹고 싶어 일단 들어가자고 한 식당!! 들어갔더니 정말 술꾼들이 있지만 엄청난 맛과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던 곳이 바로 토리츠바키랍니다.

 

오~ 어떤걸 골라야 할지 몰라 초집중 모드에 들어간 고로상!! 주변의 소음을 이겨내고 메뉴를 고르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텐데요. 그정도로 이곳의 메뉴는 다양하답니다.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토리츠바키의 명물 햄카츠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토리츠바키의 닭 전골밥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토리츠바키의 아보카도멘치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메가 브라더스가 먹던 튤립카라아게

정말 TV에서 보듯이 엄청난 메뉴가 있는 토리츠바키!! 두께가 너무 두꺼워서 줄자로 두께를 재던 명물 햄카츠(정말 2.5cm의 두께를 자랑한답니다.) 그리고 연달아 주문한 닭전골밥과 아보카도멘치도 맛이 정말 끝내준답니다.

 

고로상이 먹지 않았지만 옆에 앉아있던 메가 브라더스가 먹던 튤립카라아게 역시 최고의 맛!! 가격도 저렴하니 모든 메뉴를 주문해서 전부 클리어 해보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1. 주소 : 東京都台東区根岸1-1-15 渡辺ビル 1F
  2. 영업시간 : 화 -일 10:00 ~ 23:00 / 정기휴일 - 월요일
  3. 가격 : 명물 햄카츠 300엔 / 아보카도멘치 450엔 / 닭 전골밥 450엔 / 튤립카라아게 개당 100엔
  4. 위치 : 우구이스다니역(鶯谷駅) 도보 7분 거리

6. 돈페이 どん平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고독한 미식가 시즌3 10화'를 보면 간단하게 돈가스 정식을 먹으러 가자며 들어간 맛집이 하나 있어요. 돈가스를 주문하려고 하는데 점심부터 샤브샤브를 먹는 사람을 보고 뭐야?? 이 샤브샤브는 하고 무시를 하죠.

 

하지만 갑자기 불이 꺼지고 엄청난 화염의 샤브샤브를 보고 혼자 먹을 수 있냐고 주문을 하는 고로상!! 바로 화염의 술 전골을 판매하는 돈페이의 모습이랍니다.

 

이곳은 색다른 메뉴를 선보이는 식당으로 특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엄청난 화염의 술 전골을 맛보실 수 있어요. 술이 들어가서 헤롱헤롱?? 어린이들은 못 먹을거 같다고요? 아니죠.. 화염으로 인해 술이 모두 날아가서 어린이는 물론 술을 못 마시는 고로상 역시 맛을 즐겼답니다.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돈페이의 화염의 술 전골 불꽃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샤브샤브 부터 먹어야 제맛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야채를 넣은 화염의 술 전골 모습

물이 끊기 시작하면 갑자기 소등을 하여 엄청난 불꽃 쇼를 보실 수 있는 돈페이!! 이곳은 먼저 야채를 넣어서 먹는 것이 아니라 샤브샤브 고기를 먼저 먹은 다음 야채를 먹고 새우 완자 등을 먹는답니다.

 

고로상이 혼자 샤브샤브를 먹지만 전혀 외롭지 않다라고 할 정도로 맛에 푹 빠지는 음식!! 샤브샤브로 부족하다면 꼭 돈가스 정식도 함께 드셔보세요.

 

저는 샤브샤브만으로도 배가 부른 나머지 돈가스 정식을 먹지 못했답니다ㅠ

  1. 주 소 : 東京都荒川区西尾久2-2-5
  2. 영업시간 : 11:00 ~ 14:00 / 17:00 ~ 21:00
  3. 가격 : 화염의 술 전골 세트 3,500엔 (단일 메뉴 1,800엔) / 돈가스 미니세트 정식 920엔
  4. 위치 : 미야노마에역(宮ノ前駅)에서 도보 3분 거리
도쿄여행의 백미, 맛집 탐방 고독한

이번에는 고독한 미식가 시즌3 를 한번 따라가 보았어요. 왜 하필 시즌 3를 따라간거냐고 물어보신다면?? 제가 그걸 보고 도쿄를 갔다고만 말씀드릴께요.

 

마음으로는 모든 시즌에 나온 음식점을 가고 싶었지만 시간이 부족해서 이번에는 시즌 3만 클리어!! 다음번에도 고독한 미식가를 따라간 도쿄맛집과 숨겨진 도쿄맛집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테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리며 도쿄의 맛을 한번 느끼러 떠나보실까요~ 슝!!

2017.04.15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오늘도 고객님의 행복한 여행을 위하여 300명의 여행박사들이 함께 고민합니다.
채널명
NHN여행박사
소개글
오늘도 고객님의 행복한 여행을 위하여 300명의 여행박사들이 함께 고민합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