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화려함의 극치! 사진 찍기 참 좋은 '헝가리 부다페스트' 여기만 알면 인생샷 득템

byNHN여행박사

다른 유럽의 야경이 그냥 커피라면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야경은 T.O.P ...... 화려함의 극치! 부다페스트가 유명해진 이유는 아무래도 야경 때문이겠죠?


하지만 부다페스트에서 이 야경만 볼만하냐? 노놉 아닙니다! 사진 찍기 참 좋은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이곳저곳을 알려드릴 테니, 메모 쓱쓱! 마음속에 즈장~ 해놓아요!!

국회의사당(Hungarian Parliament Building)

세계 최고 아름다운 야경

@prepared_gifts

바로 이곳은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얼굴! 상징!!!이죠?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아름다운 야경의 성지!

헝가리 부다페스트 국회의사당 야경. @__hjunge

조금 더 생생하게!! 유람선을 타면 이렇게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서 부다페스트에 가면 유람선 타고 야경 보기는 다들 빼놓지 않아요!

@kwang._.jin

잔잔한 물에 비치는 야경도 화려함의 극치!

@feb_mood

어디에서 사진을 찍어도 존재감 보장! 확실합니다.

@jae_gwang

@haneunoia_

@parkcowhyun

화려한 자태를 선보이는 겉모습만큼 그 내부도 아름답게 장식되어 있어요!!


도나우 강변에서 찍는 부다페스트의 국회의사당도 멋있지만 시간 여유가 있다면 내부 관람까지 강추강추!!!

@gunwoo6753

물론 낮의 국회의사당도 멋지다그여~ 말모!

어부의요새(Fisherman's Bastion)

1902년에 건립 도나우 강변의 7개의 탑

@__nana__dk

부다 왕궁에서 10분 정도 걷다 보면 어부의 요새를 만날 수 있어요! 이 이름은 왕궁을 지키는 시민군이었던 어부들이 적을 막기 위해 방어한 데서 붙여진 이름인데 건축물이 가진 의미를 함께 알고 보면 더 재미있게 볼 수 있겠죠??

@nayoungl40

@luv_danwoo

이곳에 올라 바라보는 부다페스트의 전경은 별미! 꼭 잊지 마세요!! 약속~

@my__vin

@ur_heee

어부의 요새의 낮은 밤보다 아름답다?

@yujinnay

인정 > <

세체니다리(Szechenyi Chain Bridge)

국회의사당과 함께 부다페스트에서의 대표적인 포토존!

@2.18y

세체니 다리는 다른 말로 '체인 브리지'라고도 불리곤 하는데 부다 지역과 페스트 지역을 잇는 다리랍니다!!

@minamon_

다리 양쪽 끝에는 사자상 조각이 있는데 이 조각상에는... 보이시나요? 혀가 없어요!!!! 이에 대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영화 '글루미 선데이'를 찾아보세요!!!

@minamon_

@minamon_

국회의사당과 더불어 밤에 반짝이는 세체니 다리를 직접 본다면 그 황홀함을 영원히 잊을 수 없을 거예요!!!

세체니온천(Széchenyi Baths and Pool)

부다페스트 대표적인 온천

@2_charming_2

부다페스트에는 여러 곳의 온천이 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하고 대표적인 곳이 바로 이곳! 세체니 온천입니다. 낮에도 아름답지만 밤에 방문해도 또 다른 매력의 세체니 온천을 만날 수 있죠!

@bhds.h

총 12개의 온천탕이 있는데 이 중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온도를 찾아서 온천욕을 즐기면 됩니다!

@niuni_s2

따뜻한 온천욕을 즐기면서 네오바로크 양식의 화려함을 바라보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름!!!!!!

카페 뉴욕(NEW YORK CAFE)

부다페스트 사람들이 가장 아름답다고 칭하는 카페

@eu_picurean

부다페스트에서 처음으로 줄을 서서 기다렸던 곳이에요! 그만큼 여기가 정말 카페가 맞나? 싶을 정도로 화려한 내부를 자랑하고 있어요!


어찌 보면 사치스럽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름다운 장소이지만 그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디저트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

@__nana__dk

@b_credible

카페 뉴욕 가면 인증샷 백장 예약!!!!

성 이슈트반 대성당(st. Stephen’s Basilica)

헝가리 건국 원년 896년에 맞춰 96m의 대성당

@jjuunnee_t

부다 언덕에서 내려와 부다페스트 시내로 들어서면 보게 되는 웅장한 건물!!!


내부로 들어가면 엄청!! 엄청!!!! 화려한 금빛을 볼 수 있는데 마치 금으로 내부를 도배해 놓은 느낌이에요!! 그러고 보면 부다페스트는.. 황금빛과 연관이 많은 거 같은 느낌?

@yujinnay

@s_zming

역시나 대성당 앞에서 인생샷은 필수겠죠?? 아, 참!! 여기 성당 앞에 장미 젤라또를 파는데 완전 꿀맛!!!!입니다. 인생 아이스크림이니까 두 번 먹고 세 번 먹어보길!!!!


화려함의 극치인 '부다페스트' 여박이가 알려준 이곳에서라면 인생샷 무조건 득템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