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여신’ 권은비의 휴양지룩은…데님 민소매 ‘화제’ [누구템]

권은비가 선택한 여름 휴양지룩, 데님 크롭 나시 탑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제품 정보와 스타일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11일 인스타에 발리 휴양지룩 선보여 ‘눈길’

버커루 ‘여성 데님 프린트 크롭 나시 탑’

‘워터밤 여신’ 아이돌 출신 여가수 권은비의 여름 휴양지룩이 최근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전체적으로 청순한 분위기를 살려주면서 몸에 딱 달라붙는 데님 소재 민소매 상의가 휴양지룩 다운 시원함을 선사했다는 평가다.

이데일리

(사진=권은비 인스타그램 캡처)

권은비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동남아 발리로 여행을 떠난 권은비가 데님 프린트의 민소매 탑과 화이트 프릴 롱스커트를 매치했다. 크롭 기장으로 디자인된 민소매 탑은 두꺼운 글씨체를 내세운 그래픽이 특징이다. 권은비는 2023년 ‘워터밤 페스티벌’에서 파격적인 패션과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아 워터밤 여신으로 불리는 가수다.

이데일리

(사진=권은비 인스타 그램 캡처)

화제를 모은 이 제품은 한세엠케이(069640) 브랜드 ‘버커루’의 ‘여성 데님 프린트 크롭 나시 탑’(정식 모델명)이다. 나시는 민소매를 뜻하는 일본어 속칭이다. 올해 여름 페스티벌 컬렉션으로 출시됐다. 이번 컬렉션은 크롭 탑과 핫팬츠 등 활동성이 뛰어난 제품 중심으로 구성돼 야외 페스티벌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여성 데님 프린트 크롭 나시 탑은 탄성이 우수한 원단에 데님 프린트를 적용해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데님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X자 어깨 끈은 간결하면서도 과감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전면부에 들어간 글씨체는 발염 기법으로 표현돼 빈티지하면서도 개성을 대폭 살렸다. 가격은 4만 9000원이다.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빈티지 데님 브랜드 버커루는 1950~1960년대의 데님 청바지를 재해석한 복고풍(레트로) 정체성을 기반으로 완성도 높은 소재, 독자적 기법 등을 적용했다. 전반적으로 빈티지 분위기의 컬렉션을 전개한다.


올해 봄·여름(SS)에는 버커루만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시대 흐름을 반영한 ‘the B’ 캡술 컬렉션 출시를 통해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하기도 했다.

이데일리

버커루 여성 데님 프린트 크롭 나시 탑. (사진=한세엠케이)

김정유 기자
2025.06.1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세상을 올바르게, 세상을 따뜻하게
채널명
이데일리
소개글
세상을 올바르게, 세상을 따뜻하게
    이런 분야는 어때요?
    오늘의 인기
    TOP10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