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대행사'에서 잘 나가는 언니들이 타는 럭셔리카는

[비즈]by 이데일리

이보영, SUV 르반떼로 걸크러시 이미지

손나은, 콰트로포르테로 젊고 세련된 감성

주말 드라마 ‘대행사’가 출연 여배우들의 톡톡 튀는 연기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워맨스(여성 간 친밀한 우정을 이르는 말)’라는 단어까지 등장하는 등 여배우 간 관계성이 돋보인다는 평가가 나오는데요.

이데일리

르반떼 GT 하이브리드 (사진=마세라티)

드라마에서 이보영(고아인 분), 손나은(강한나 분), 전혜진(조은정 분)은 커리어 우먼으로 활약하며 시청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습니다. 배역을 돋보이게 하는 차량도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이탈리아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가 함께 활약하고 있습니다.


먼저 이보영씨는 마세라티의 첫 번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르반떼 GT 하이브리드’를 타고 등장했는데요. 준대형 SUV인 만큼 전장(차량길이) 5020㎜ㆍ너비 1970㎜ㆍ높이 1695㎜의 크기입니다. 실내공간 넓이를 결정하는 휠베이스는 3004㎜ 정도로 널찍한 공간을 자랑하지요. 실내는 질 좋은 가죽을 수작업으로 작업해 럭셔리카다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8.4인치 중앙 인포테인먼트 스크린으로 내비게이션을 포함한 편의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르반떼 GT 하이브리드의 복합연비는 ℓ당 7.9㎞로 차량의 덩치와 럭셔리카의 주행성능을 고려하면 합리적이라는 평입니다. 르반떼 GT 하이브리드의 가격은 GT Base 모델이 1억2200만원, GT 모델이 1억3390만원(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인하분 적용)입니다.

이데일리

콰트로포르테 (사진=마세라티)

손나은씨가 타는 차량은 ‘콰트로포르테’입니다. 마세라티의 대표 차량이지요. 마세라티는 콰트로포르테를 ‘레이싱카의 DNA를 간직한 럭셔리 세단’이라고 정의합니다. 마세라티는 엔진을 기준으로 트림을 구분하는데요. GT와 모데나 Q4는 350마력의 V6엔진을 사용합니다. 최상급 라인인 트로페오는 580마력의 V8 트윈터보 엔진을 사용하지요. 콰트로포르테는 MIA (마세라티 인텔리전트 어시스턴트)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포함합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사용자 취향에 따라, 화면 조절이나 아이콘 배열 등의 개인화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또 능동형 드라이빙 어시스트(ADA), 능동형 사각지대 어시스트(ABSA), 차선 유지 어시스트(LKA), 전방 충돌 경고 플러스(FCW Plus),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 등 기능을 탑재해 탑승객의 안전성도 높였습니다. 가격은 1억7470만원부터 2억9700만원(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인하분 적용)입니다.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2023.02.0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