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비율 자랑하던 8등신 걸그룹 멤버가 공개한 웨딩화보 수준

나인뮤지스 금조

배우 백기범과 9월 결혼

뮤지컬 ‘6시 퇴근’에서 만난 인연

멤버들과 찍은 웨딩 사진 화제

해피메리드컴퍼니

해피메리드컴퍼니

instagram@keumjo_1217, instagram@7lbomb

instagram@keumjo_1217, instagram@7lbomb

나인뮤지스금조가 깜짝 결혼 발표해 팬들과 누리꾼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금조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꼭 전해야 할 소식이 있다며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약속해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결혼할 사람의 이름은 ‘조성재’로, 배우 ‘백기범‘으로 아시는 분들이 더 많을 것 같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지금까지 모든 일을 혼자 결정하고 해내는 게 편했고 누군가에게 기댈 줄 몰랐던 사람인 저에게 큰 믿음을 준 사람이다. 제가 본 누구보다 현명하고 똑똑하지만 제 말에 귀를 기울이는 유연함과 따뜻함도 가진, 알고 지낸 시간 동안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준 그런 사람이다”라며 예비 신랑을 소개했다.

해피메리드컴퍼니

해피메리드컴퍼니

금조는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들 놀라셨겠지만 저희의 앞날을 따뜻하게 응원해주시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다”는 말을 덧붙였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뮤지컬 ‘6시 퇴근’에서 공연하며 인연을 맺어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금조의 이러한 소식에 연예계 지인들과 나인뮤지스의 팬들은 응원과 축하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공개된 웨딩 사진 속 금조와 백기범은 러블리한 분위기를 가득 풍겼다. 핑크빛 배경 아래에서 두 사람은 장난스러우면서도 다정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미소를 안겼다.

해피메리드컴퍼니

해피메리드컴퍼니

해피메리드컴퍼니

해피메리드컴퍼니

금조는 백기범과 찍은 웨딩 사진 외에 멤버들과 찍은 스냅도 공개했다. 오랫동안 같이 동고동락해온 멤버들이라 그런지 보기만 해도 화기애애함이 느껴졌다.


평균 신장 172cm 현역 모델들로 이루어진 그룹답게 멤버들과 금조는 화이트 드레스부터 핑크 드레스까지 완벽 비주얼로 소화해낸 것은 물론 찐친 케미를 선보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려요’, ‘언니 결혼 축하해요!’, ‘멤버 결혼사진에 멤버들 전부 모인 거 너무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남기고 있다.

㈜컨텐츠원

㈜컨텐츠원

한편 금조는 2015년 나인뮤지스 미니 앨범 3집 ‘드라마’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뮤지컬 배우로서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6시 퇴근’, ‘라 캄파넬라’, ‘조선 변호사’ 등의 무대를 올랐다.


가장 최근에는 뮤지컬 ‘블러디 사일런스: 류진 더 뱀파이어 헌터’에서 주인공 장류진 역으로 활약하기도 했다.


예비 신랑 백기범은 금조보다 1살 연상으로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햄릿’, ‘미스트’, 박열’ 등 여러 무대에 오른 실력파 뮤지컬 배우이다.

2022.06.0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