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이 유독 제주도 방문하면 꼭 들린다는 장소는 여기입니다”
사계절 내내 각기 다른 풍경으로 여행객들을 맞이하는 제주는 단연 인기 있는 국내 여행지입니다. 비록 코로나19로 제주 여행이 어려워졌지만 제주를 그리워하는 여행객들은 무척 많을 텐데요. 에메랄드 빛 바다와 자연 풍경은 도심 속을 벗어난 여행객들에게 큰 행복을 선물하기도 하죠.
오늘은 제주 여행을 떠난 스타들이 방문한 제주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한라산 등산부터 감성적인 카페까지, 스타들 역시 제주 여행을 즐겼는데요. 과연 스타들이 방문한 여행지는 어디일지 과거 여행 사진을 보면서 제주 여행을 떠난 기분을 함께 느껴보면 좋을 듯합니다.
한라산 등반
소녀시대 유리는 올여름 한라산 백록담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게재했습니다. 그녀는 ‘8시간 30분의 산행 일기’라는 글과 함께 유튜브에도 산행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영상 속에서 그녀는 점점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기나긴 산행 끝에 정상에 오르자 누구보다 행복해했죠. 유리는 성판회 탐방 안내소에서 정상 등반 사진 인증 후 한라산 등정 인증서를 받기도 했습니다.
EXID 혜린은 작년 겨울 한라산 등반 사진을 SNS에 게재했습니다. 그녀는 “눈 오는 한라산 너무 멋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새하얀 눈꽃으로 뒤덮인 한라산의 풍경은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같은 그룹 멤버인 하니도 몇 년 전 혼자 한라산 등반에 도전하기도 했는데요. 한라산 등산을 위한 코스는 여러 곳으로 그중 관음사 코스는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손꼽힙니다. 하지만 난이도가 높아 초보자들은 영실코스나 성판악 코스를 선택하곤 하죠.
제주 신화월드
산다라박은 제주 신화테마파크에 방문한 사진을 SNS에 게재했습니다. 그녀는 제주 여행 중 신화월드에 머무르면서 호캉스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놀이기구를 잘 타지 못하는 친구와 함께 방문해서 혼자 외롭게 놀이기구를 탔다고 전했습니다. 그녀는 혼자 놀이기구에 올라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죠. 신화테마파크는 다양한 어트랙션과 퍼레이드, 실내 놀이공간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놀이기구는 대부분 아이가 타기 좋은 것으로 스릴 있는 놀이기구를 생각한다면 다소 실망할 수도 있을 듯합니다.
금악오름
한림읍 금악리에 위치한 금악오름은 이효리의 뮤직비디오 장소로 알려진 곳입니다. 이곳은 금오름, 검은오름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효리네민박>에서 아이유와 이효리가 함께 올라 여행객들에게 알려지기도 했죠. 금악오름은 원형 분화구 안에 산정화구호를 가지고 있어 독특한 풍경을 자아내는 곳입니다.
모델 이채은은 지난가을 금오름에 방문한 사진을 SNS에 게재했습니다. 특히 가을이면 황금빛 억새 풍경으로 장관을 이루는 곳이기도 합니다.
히든클리프
박민하는 제주여행 중 히든클리프에 머물렀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제주 여행 사진을 업로드했는데요. 히든클리프는 주변 환경과의 조화를 생각한 5성급 호텔입니다. 객실에서는 제주의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제주 여행을 실감할 수 있는데요. 국내 최장 사계절 온수 풀로 히든클리프의 인피니티 풀은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저녁에는 DJ가 선곡한 음악을 들으며 풀 파티를 즐길 수도 있죠.
카페 이너프
이진이는 제주 여행 중 애월에 위치한 카페 이너프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독특한 외관으로 카페 오픈 당시부터 많은 이들의 인증샷 명소로 자리 잡았는데요. <하트시그널> 촬영지로 더욱 유명해지기도 했습니다. 나인뮤지스 멤버들도 함께 제주 여행 중 이곳에 방문하기도 했는데요. 제주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담고 있는 카페 이너프는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커피를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