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물보면 모두가 놀란다’ 최지우마저 놀란 조세호의 반전 비율

개그맨 조세호 18kg 감량

SNS에 일상 사진 공유

조세호 인스타그램, Olive ‘테이스티로드’

조세호 인스타그램, Olive ‘테이스티로드’

지난 2020년 개그맨 조세호가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는 그는 약 6개월간 18kg감량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다이어트 성공 후, 현재까지 요요 없이 건강한 몸을 유지 중인 조세호는 자신감과 자존감도 올라간 듯, SNS에 자신의 다양한 일상들을 공유하고 있다.

조세호 인스타그램

조세호 인스타그램

최근 조세호는 인스타그램에 “오늘 점심은 다인이랑 문수랑 병호랑 만났다 참 즐거웠다 또 만나고 싶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조세호는 점심을 먹은 뒤 지인들과 같이 걷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배우 최지우는 ‘세호~ 키가 180cm 정도로 나왔어!! 멋져!!’라며 감탄의 댓글을 남겼으며, EXID의 멤버 솔지 또한 ‘오빠 비율 무엇’이라며 놀람의 댓글을 남겼다.

조세호 인스타그램

조세호 인스타그램

실제로 조세호의 키는 167cm이다. 다이어트 성공 후 비율도 이전과 달라진 그는, 남다른 패션 센스를 발휘하며 멋진 데일리 룩을 선보였다.


그는 비니에 루즈핏 셔츠, 와이드 슬랙스 입고 댄디한 패션을 자랑했다. 확실히 다이어트 전과 달라진 피지컬은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한편, 개그맨으로 데뷔한 조세호는 현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대표적으로는 유재석과 함께 진행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있다.

2022.02.25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