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나가던 미스코리아 출신 여배우, 모두 깜짝 놀랄 소식 전했다

뉴스컬처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한 김해인은 2004년 미스코리아 경기 선 출신으로 이후 제49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출전하며 눈도장을 찍었따.


이를 발판으로 연예계에 데뷔하게 된 그녀는 같은 해 방송된 KBS2 ‘황금 사과‘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채널A 쇼윈도: 여왕의 집

채널A 쇼윈도: 여왕의 집


이후 ‘솔약국집 아들들’, ‘추노’, ‘세 자매’, ‘특수사건전담반 TEN’, ‘오작교 형제들’, ‘인현왕후의 남자’, ‘미친 사랑’, ‘별에서 온 그대’, ‘쇼윈도: 여왕의 집’ 등에 출연해왔다.


특히 가장 최근 종영된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에서 김해인은 재력가 집안의 딸 최은경 역을 맡았다.


명예와 재력을 거머쥔 타운하우스 여인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김해인은 이 작품을 통해서 대중에게 자신을 더욱 알렸다.


아이오케이컴퍼니

아이오케이컴퍼니


앞서 김해인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연기에 몰입 중인 김해인과 그렇지 않은 김해인의 반전 모습 또한 공개했다.


극중 캐릭터에 몰입하기 위해 대본을 열심히 숙지하는 김해인의 모습은 연기 열정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는 대목이기도 하다.


결혼 이후 더 좋은 작품으로 찾아올 김해인에게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해진다.


2022.05.0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