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심 끄떡없네…’가스라이팅 논란’ 서예지가 생일날 받은 선물 스케일

가스라이팅 논란으로 활동 중단한 서예지


생일 맞이 팬들이 보낸 선물 인증


활동 중단 1년 만에 복귀 예정


스포츠경향, 골드메달리스트 인스타그램
연합뉴스

연합뉴스


배우 서예지가 오랜만에 근황을 알렸다.


최근 서예지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인스타그램에는 다수의 사진과 영상이 올라왔다. 사진 속 서예지는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골드메달리스트 인스타그램

골드메달리스트 인스타그램


소속사에서 이 같은 사진을 올린 이유에는 33살을 맞이한 서예지의 생일을 기념해서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함으로 보인다.


팬들이 보낸 수많은 선물과 케이크들 사이 작게 보이는 서예지의 얼굴은 그 인기가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는 부분이다.


서예지는 인스타그램에 “보고 싶습니다”라는 문구로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tvN

tvN


앞서 서예지는 동료 배우 김정현을 가스라이팅 했다는 논란으로 한동안 방송활동을 중지했다. 1년 여간 공백기를 가진 그는, 최근 tvN ‘이브‘로 복귀를 알렸다.


서예지가 출연하는 ‘이브’는 13년의 설계, 인생을 건 복수. 대한민국 0.1%를 무너뜨릴 가장 강렬하고 치명적인 고품격 격정 멜로 복수극이다. ‘살인자의 쇼핑 목록’ 후속작으로 오는 5월 25일 방송된다.


연합뉴스, 골드메달리스트

연합뉴스, 골드메달리스트


복귀를 앞둔 까닭일까. 서예지는 논란으로부터 시간이 꽤 흐른 지난 2월 말 서예지는 소속사를 통해 사생활 논란과 관련한 문제를 언급하며 “너무 늦게 이렇게 글로나마 마음을 전해드리는 점 죄송하다. 그동안 저에게 주신 질책과 수많은 이야기를 보며 저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며 사과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제 와서 사과하는 거 뭐냐’, ‘복귀 앞두고…’, ‘이제부터 안 그러면 되지 서예지 응원함!!’ 등의 댓글을 남겼다.


2022.04.0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