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라이프 ]

허리를 가늘어 보이게 해준다는 ‘크롭 가디건’ 스타일링 팁

byGirlStyle 걸스타일 코리아

낮에는 덥고, 저녁엔 쌀쌀한 요즘 날씨에 꼭 필요하다는 환절기 필수 패션템 ’가디건’! 그중, 잘록한 허리 라인을 강조해줄 뿐만 아니라 내 다리를 1.5배는 더 길어 보이게 만들어준다는 ‘크롭 가디건’ 스타일링을 찾아봤어. 아래 셀럽들의 데일리룩을 참고해!

블랙핑크 제니

평소 크롭트 가디건뿐만 아니라, 크롭트 디테일의 상의를 즐겨 입는 제니! 이번엔 크롭트 후드 가디건과 트레이닝팬츠, 박시한 재킷을 적절히 믹스매치해 경쾌한 룩을 완성했어.

공항에서 찍힌 듯한 이 스타일링은 레트로 풍의 체크 패턴 덕분에 좀 더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이 완성!

레드벨벳 슬기

발랄한 스쿨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레드벨벳 슬기의 스타일링을 참고하자. 경쾌한 옐로 컬러의 스커트와 퓨어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화이트 크롭 가디건의 환상 콜라보! 포인트로 실핀까지 스타일링 해주니 하이틴 무비에 나올 법한 스쿨룩이 완성됐지?

선미

강렬한 핫핑크 컬러의 크롭 카디건을 입은 선미! 박시한 핏의 가디건 덕분에 더욱 포근한 스타일링이 연출되었어. 선미 역시 허리 라인을 강조한 하이웨이스트 진과 투박한 워커를 매치해 언제입어도 편안한 데일리룩을 완성!

모델 송해나

스포티한 디자인의 시크한 블랙 컬러 가디건, 박시한 핏의 진, 대충 걸친 듯한 백팩까지. 평범해 보일 수 있는 룩이지만, 11자 복근이 새겨진 완벽한 허리 라인을 강조해 ‘모델은 역시 다르구나’싶은 데일리 패션이 완성됐어. 납작한 복근이 준비되어 있는 사람이라면, 다른 디테일없이 이렇게 심플한 크롭트 가디건도 충분히 멋스럽게 소화할 수 있을 듯!

모델 황세온

상큼한 라임 컬러의 크롭트 가디건과 연청 팬츠를 스타일링 해 편안한 캐주얼룩을 완성했어. 짧은 길이의 가디건과 하이웨이스트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니 안 그래도 긴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이고 허리 라인도 좀 더 잘록해 보이지?


텍스트 : 걸스타일 코리아
출처 : 각 연예인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