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이성에게 인기 많은 성격 3가지

[라이프]by GirlStyle 걸스타일 코리아
연애 잘 하는 애들 중 유독 성격이 특이한 사람들이 있어. 찾아보니 실제로 1000여명을 조사한 연구 결과가 있었지!

스크린샷 2020-11-08 오후 7.58.03

1. 충동적인 성격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럭비공같은 성격, 예측이 불가하느 사람들이야. 너무 심하게 충동적인 성격을 가진 사람들은 음주나 도박에 빠지기 쉬워. 한 가지를 꾸준히 깊게 못하는 성격이라, 직업이 불안정하고 저축도 잘 못하지. 이런 사람들은 꼭 연인뿐만 아니더라도 주변사람들을 힘들게 하기 마련! 그런데 연애는 어떻게 잘 하냐구? 이들에게는 과감한 매력이 있어. 여행을 훌쩍 떠난다든지, 파티를 즐긴다든지 신나고 자극적인 일을 함께 할 수 있는 거야. 특히 뭔가에 푹 빠지면 올인하는 성격이라서, 썸탈 때나 연애 초에 좋아하는 사람에게 열정적으로 대해. 이런 매력 때문에 이 사람들은 남들보다 더 많이 연애를 한다고..!



스크린샷 2020-11-08 오후 7.58.35

2. 예민한 성격


이들과의 연애는 결코 평탄치 않아. 매사에 감정기북이 심하고 짜증이나 불안도 많은 타입이거든. 이들은 남들 같으면 넘어갈 일에도 감정이 쉽게 상해. 다른 사람이라면 대화로 풀 수 있는 일도 한바탕 전쟁을 치러야 할 걸. 하지만 이들은 예민한 만큼 감수성이 풍부하고 둔한 사람들이 갖지 못한 매력과 센스가 있어. 사람을 홀리는 끼가 있다고 해야 하나? 눈치가 빨라서 필요한 부분을 쏙쏙 잘 챙겨주기도 하고, 고양이처럼 적절한 밀당으로 상대를 애태우기도 하지. 일단 이들의 매력에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뭔가가 있나 봐. 이런 사람들은 남들보다 평균적으로 더 오래 연애하는 편이 있대.



840eab49998c95110d907124a03a9627

3. 완벽주의 성격


매사에 꼼꼼하고 계획적인 사람! 승부욕이 강하고, 야망도 큰 편이지. 이들과 알콩달콩한 연애를 꿈꾸긴 어려워보여. 자신밖에 모르는 이기주의자처럼 보이거든. 연애도 조건을 따져가며 하지. 이득이 되는 만큼만 투자를 하는 거야. 서로에게 올이하는 연애를 기대한다면 돌아오는 건 섭섭함뿐일 텐데 이런 사람들에게 대체 어떤 매력이 있냐구? 자기 할일 딱딱 잘하는 남자 좋아하는 여자들 은근히 많지! 이런 완벽주의자들이 연애할 때 의외로 실속 있다는 거야. 칼같긴 해도 합리적인 사람인지라 연애할 때 지킬 건 딱딱 지키고. 게다가 이들은 일을 열심히 하기 때문에 또래에 비해 잘 나가는 편이래. 이런 완벽주의자들이 인기 많은 것도 이상한 일은 아니지!



텍스트 : 걸스타일 코리아

출처 : Unsplash, 이나은 인스타그램, 신예은 인스타그램

2020.11.1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예쁘고, 유용한 데일리 쪽지 걸스타일 코리아입니다.
채널명
GirlStyle 걸스타일 코리아
소개글
세상에서 가장 예쁘고, 유용한 데일리 쪽지 걸스타일 코리아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