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잘물었네” 공효진 남편 케빈오 집안·재산 공개되자 발칵 뒤집혔다

[핫이슈]by 경기연합신문
공효진과 미국에서 비공개 결혼

10살 나이차이 관심↑

정려원 참석, 손담비는 참석X

공효진 - 케빈오

공효진 - 케빈오

11일(현지시간) 뉴욕에서 배우 공효진의 결혼식이 열린 가운데 남편 케빈오의 집안과 재산 등이 재조명되고 있다.


케빈오의 집안은 앞서 결혼설이 터졌을 때 화제가 된 바 있다. 밝혀진 바에 따르면 케빈오의 외조부는 미국 선교자로 유명한 황선규 목사로, 한인 기독교인들 사이에서 칭송받는 인물으로 알려졌다.


케빈오가 지난 2020년 발매한 뮤직비디오 'Anytime, Anywhere'는 실제 거주하는 집에서 찍었는데, 세계적으로 물가 비싸기로 유명한 미국에서 이정도 수준의 저택은 상당한 재력가로 추측된다.

이뿐만 아니라 케빈오의 두 동생 모두 학비가 비싸기로 알려진 미국 명문 아이비리그 대학에 재학 중이다.

의대를 준비했던 미국 대표 엄친아

케빈오 인스타그램

케빈오 인스타그램

케빈오는 1990년생으로 1980년생인 공효진과 10살 차이다. 미국에서 태어난 그는 다트머스 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했지만, 여러 아이비리그 명문대에서 합격 통지서를 받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의대 진학을 권유 받기도 했지만 음악 때문에 진학을 하지 않았고, 졸업 후 음악과 관련된 스타트업을 하며 꿈을 키워왔다.

케빈오 슈퍼스타 K - 슈퍼밴드

케빈오 슈퍼스타 K - 슈퍼밴드

이후 2015년 ‘슈퍼스타K 시즌7’ 참여를 위해 한국에 들어와 우승을 차지했다. 다만 프로그램의 화제성이 그리 크지 않았기에 이름을 크게 알리진 못했다.


4년 뒤인 2019년 ‘JTBC 슈퍼밴드’에 참가해 새로운 도전을 한 그는 주목받지 못했던 과거와 달리 큰 화제성을 불러일으키는데 성공했다. 비록 우승은 하지 못했지만 결선까지 매번 색다른 무대를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자신을 알렸다. 경연이 끝난뒤에는 라디오, OST, 앨범 활동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그러던 중

공효진과의 러브스토리

공효진 인스타그램

공효진 인스타그램

2022년 4월 배우 공효진과 열애설이 터졌다. 앞서 손예진-현빈 결혼식에 공효진이 부캐를 받아 결혼을 암시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는데, 그 상대가 케빈오였던 것.


열애설이 터진 이후 케빈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결혼소식을 알리며 자신과 아내 공효진이 직접 작사작곡한 악보를 업로드하기도 했다. 두 사람의 첫만남이나 연애스토리 등은 공개된 바 없다.

미국 뉴욕서 미공개 결혼

공효진 인스타그램

공효진 인스타그램

현지 시간 12일 오전 공효진은 인스타그램에 웨딩드레스 자태 사진을 올리며 결혼식 시작을 암시했다. ‘my one and only...i’m ready!‘ (나의 하나뿐인.. 준비됐어요!)라는 문구와 함께 웨딩드레스와 뉴발란스 신발이 담긴 사진을 게시했는데, 연예계 대표 패션피플인 공효진의 센스가 보이는 부분이다. 공효진은 케빈오의 가족들이 모두 미국에 거주 중인 점을 고려해 뉴욕 결혼식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손담비 결혼식에는 안 보였는데...

MBC 나혼자산다

MBC 나혼자산다

이번 공효진의 결혼식에는 절친 정려원과 엄지원이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5월 손담비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아 불화설에 휩싸였던 정려원이 미국까지 날라가 결혼식에 참석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정려원은 런던국제영화제 참석 후 미국으로 향했고, 엄지원은 드라마 ’작은 아씨들‘ 종영 직후 바로 뉴욕행 비행기에 올랐다. 엄지원 소속사 씨제스엔테인먼트는 “여행 차 가서 자세한 일정 확인이 어렵다”고 전했다.


손여진 기자 duwlszzz98@gynews.kr 
2022.10.1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시대를 바꾸는 젊은 신문, 경기연합신문입니다.
채널명
경기연합신문
소개글
시대를 바꾸는 젊은 신문, 경기연합신문입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