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라이프 ]

"재산만 4000억" 패리스 힐튼이 대리모 출산 선택한 이유 공개됐다

by경기연합신문

패리스 힐튼, 대리모 통해 득남

지난 2008년부터 “아이 갖고 싶어”

패리스 힐튼 남편 재산은?

“최고의 막장 유명인”, 할리우드 악동

(좌)지난 2021년 사업가 카터 리움과 결혼한 패리스 힐튼/온라인 커뮤니티, (우)눈물을 흘리고 있는 패리스 힐튼/온라인 커뮤니티.

(좌)지난 2021년 사업가 카터 리움과 결혼한 패리스 힐튼/온라인 커뮤니티, (우)눈물을 흘리고 있는 패리스 힐튼/온라인 커뮤니티.

힐튼 호텔의 상속자 패리스 힐튼이 득남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미국 현지 매체에 따르면 그는 대리모를 통해 첫 아들을 낳은 것으로 밝혀졌다.

패리스 힐튼은 지난 2021년 사업가 카터 리움과 결혼한 바 있다. 득남 소식이 전해지면서 두 사람의 재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패리스 힐튼은 가수 겸 사업가로 활동하며,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막장 파티광으로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엄마가 되는 것은 꿈 같은 일"

패리스 힐튼이 대리모 출산을 통해 낳은 아들/패리스 힐튼 인스타그램.

지난 24일(현지시간) 패리스 힐튼은 대리모를 통해 아들을 얻은 소식을 전했다. 그는 자신의 SNS에 아기와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게시했다.

패리스 힐튼은 게시글에 “우리 아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엄마가 되는 것은 내게 꿈 같은 일이었다”며 “우리의 마음은 아기에 대한 사랑으로 넘쳐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지만 대리모로 출산하기까지 과정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난임으로 어려움 겪은 패리스 힐튼

패리스 힐튼에게 체외 수정에 대해 조언해준 킴 카다시안/패리스 힐튼 인스타그램.

그는 난임으로 대리모 출산을 선택한 것으로 전해진다. 패리스 힐튼은 지난 2008년부터 “아이를 갖고 싶다”고 고백했다.

패리스 힐튼은 팟캐스트 방송에 출연해 체외수정을 시도한 사실을 밝힌 바 있다.

그는 “체외 수정에 대해 가르쳐 준 것은 킴 카다시안이었다”며 “그녀가 조언을 해주고 의사를 소개해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결혼 이후 시험관 아기 시술을 시도한 패리스 힐튼/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패리스 힐튼은 “시험관 아기 시술을 시작하면서 필요에 따라 쌍둥이를 고를 수 있었다”며 “힘들지만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다큐멘터리 ‘디스 이즈 패리스’에서 “나는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을 뿐이다”며 “난자를 얼렸다”고 말하기도 했다.

여러 번의 난자 채취와 체외수정을 시도했으나 실패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 결과 대리모 출산을 통해 아이를 낳은 것으로 해석된다는 평이 주를 이룬다.

지난 2021년 작가 겸 사업가 카터 리움과 결혼한 패리스 힐튼/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2021년 작가 겸 사업가 카터 리움과 결혼한 패리스 힐튼/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패리스 힐튼은 지난 2021년 11월 작가 겸 사업가 카터 리움과 결혼식을 올렸다.

2020년 골든글로브상 애프터 파티에서 그는 “우리는 결혼에 대해 자주 얘기하고 있다”며 카터 리움과의 관계를 공개한 바 있다.

카터 리움은 지난 2007년 동생과 주류업체 ‘비브스프릿츠’를 세운 벤처 사업가다. 그는 CBS와 폭스 등에서 스타트업 관련 조언을 주는 방송인으로 활동하기도 했다.

카터 리움은 스냅챗과 핀터레스트 등에 투자를 한 바 있다. 그의 재산은 약 4000만 달러(한화 473억)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두 사람은 결혼 전부터 2세 계획을 세운 것으로 전해진다.

힐튼 호텔의 창립자 증손녀

패리스 힐튼은 반려견에 대한 애정 또한 높다/패리스 힐튼 인스타그램

패리스 힐튼은 반려견에 대한 애정 또한 높다/패리스 힐튼 인스타그램

패리스 힐튼의 출산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의 재산도 함께 화제가 됐다. 패리스 힐튼은 힐튼 호텔의 창립자 콘래드 힐튼의 증손녀이다.

콘래드 힐튼의 재산은 약 5조에 달한다. 패리스 힐튼의 정확한 재산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포보스에 따르면 약 3억 달러(한화 4258억)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그는 미국 전역에 나이트클럽 프랜차이즈를 소유하고 있으며, 자신의 레코드 레이블을 보유하고 있다.

패리스 힐튼의 강아지 집/패리스 힐튼 인스타그램.

패리스 힐튼의 강아지 집/패리스 힐튼 인스타그램.

그는 자신의 반려견의 집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반려견의 집 내부에는 옷장, 쇼파, 애견 전용 테라스 등이 구비돼 있었다.

이에 패리스 힐튼은 “우리 강아지들은 이 2층짜리 저택에 산다”며 “저택에는 에어컨과 난방 시설은 물론이고 고급가구, 샹들리에가 있다”고 말했다.

지난 9월,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려견 ‘다이아몬드 베이비’를 잃어버렸다며 보상금을 제시하기도 했다.

패리스 힐튼은 반려견을 찾아준다면 1만 달러(한화 1423만원)을 지급할 것을 약속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호텔 상속자다운 금액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할리우드 악동으로 소문나기도

힐튼 호텔 창립자 콘래드 힐튼과 그의 증손녀 패리스 힐튼/패리스 힐튼 인스타그램.

다른 한편, 패리스 힐튼은 전 세계에 체인을 두고 있는 힐튼 호텔의 상속자로 유명해졌다. 그는 리얼리티 쇼나 자신의 다큐멘터리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현재 그는 사업가이자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2006년에는 가수로 데뷔해 앨범 ‘Paris’를 내기도 했다.

앨범의 리드싱글 ‘Stars are Blind’는 빌보드 200에서 최고 순위 6위를 기록한 바 있다.

파티광으로 소문난 패리스 힐튼/온라인 커뮤니티.

패리스 힐튼은 할리우드 최고의 막장 유명인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기도 하다. 파티광으로 소문난 그는 미국 각지를 비행기를 통해 이동하며 파티를 벌이는 것을 알려져 있다.

그는 리얼리티쇼 ‘더 월드 어코딩 투 패리스’ 첫 방송에서 전라의 목욕 장면을 공개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난 2003년에는 당시 남자친구와 사적인 생활이 담긴 영상이 유출돼 논란됐던 사실이 있다.


김선규 기자 andrpandrpwn@gy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