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배우 한소희, 옷가게, 고깃집, 호프집까지 안해 본 알바가 없어요.

by보물섬

부부의 세계에서 악독한 불륜녀의 연기로 인기를 얻은 그녀, 부부의 세계가 낳은  최고의 스타가 바로 한소희입니다. 오늘은 과거 안 해본 알바가 없을 정도로 부지런히 살아왔던 배우 한소희 그녀의 과거 힘들었던 시절의 스토리를 말씀드리려 합니다.

출처 :한소희 인스타

배우들 중에 무명시절을 겪지 않은 배우는 없을 겁니다. 처음부터 바로 인정을 받거나 쉽게 스타의 반열에 오르는 사람은 거의 없답니다. 배우 한소희 그녀 역시 짧지 않은 무명 시절을 겪었죠.


이렇게 힘든 무명 시절에 안 해본 아르바이트가 없을 정도라고 합니다. 무명시절 고정수입이 없다 보니 생활비를 각종 아르바이트로 충당할 수밖에 없었던 것이죠.


이렇게 힘든 상황에서도 연기에 대한 열정을 포기하지 않고 차근차근 연기자로 커왔던 것이죠.

출처 :한소희 인스타

배우 한소희는 어린시절 울산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그녀가 고3 시절 막연하게 배우가 되고 싶어 서울로 올라왔다고 합니다. 서울에서 그녀가 바주친 건 바로 생활비, 월세, 그리고 전기세, 숨쉬는 모든게 돈이였다고 합니다. 말 그대로 생존을 위해서 아르바이트에 매달려야 했다고 합니다. 결국은 서울에 올라온 이후에 몇 년 동안은 쭉 아르바이트 생활을 해야 했죠.

출처 :한소희 인스타

그녀는 돈을 쫓아서 서울에 올라온 게 아님에도 불구하고 어느 순간 돈을 버는 것에 집중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 서울에 올라왔나 자괴감이 들 때쯤 운 좋게 모델일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모델일을 하면서 차츰 생활에도 안정을 찾을 수 있었고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행운까지 얻게 되었다고 하네요.

부부의 세계 여다경

출처 :한소희 인스타

여다경 배역을 맡으면서 주변 사람들에게 욕을 많이 먹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과거와 같이 배역과 연기자를 동일하게 보는건 많이 없어진 것 같네요. 여다경은 정말 싫지 만 배우 한소희는 좋다 라고 좋게 봐주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가족뿐만 아니라 지인까지도 김희애 배우님 편을 든다고 하네요.

출처 :한소희 인스타

배우 한소희님이 연기한 여다경은 극 중에서 가정이 있는 유부남을 빼앗고 오히려 당당한 모습을 보여줘 악녀로 유명해졌답니다. 물론 드라마 상에서 악역으로 미움을 받지만 배우 한소희 님은 데뷔 3년 만에 지금까지 와는 다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답니다.

출처 :한소희 인스타

배우 한소희가 이렇게 인기를 얻게 된건 바로 대배우 김희애와 맞서는 장면에서도 결코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극 중에 강하고 힘 있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실제로 한소희는 고민도 많고 대배우와 함께 한다는 것에 대해 두려움과 상대적인 박탈감까지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출처 :한소희 인스타

상대 배우로 김희애님이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에 “아 저 이제 어떻게 해요”라며 멘붕 상태가 한동안 지속되었다고 합니다. 첫 촬영 때는 김희애 선배님은 쳐다보지도 못했다고 합니다. 등줄기에서 땀이 계속 나고 무슨 이야기를 했는지 모를 정도로 긴장했었다고 하네요.

부부의 세계 이후로 달라졌어요

출처 :한소희 인스타

“신기하게도 제 인생이 완전히 바뀌었어요. 저의 인생, 생활 자체가 180도로 변했어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너무 감사 하지만 그만큼 부담이 되는 것도 사실이에요” 백상 예술 대상에서 신인상 후보로 오르기도 했답니다.

출처 :한소희 인스타

”부부의 세계 이후 부담감에 토할 것 같은 적이 많았어요 하지만 후퇴하고 싶지 않아요. 포기 하고 싶지 않아요 이제는 제 인생에 무언가 배우로서 무언가 플러스되는 것을 하고 싶어요. 이제는 부부의 세계의 여다경이라는 캐릭터를 버리고 새로운 시작을 하는 마음을 가지려 노력하고 있어요”

출처 :한소희 인스타

​“이제는 시작하는 배우로 이제 어떤 작품을 만날지 모르겠지만 더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려 노력 할겁니다. 부부의 세계는 제가 잘해서 잘 된 작품이 아니기 때문에 처음 그대로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로 연기생활을 이어가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