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내가 20억 로또 당첨?’ 실제 로또 1등 당첨자가 꾼 꿈은?

[라이프]by 보물섬

혹시 로또 1등에 당첨되는 꿈을 꾸신 적이 있으신가요? 아무래도 로또 1등에 당첨되는 게 평생에 한편 있을까 말까 할 정도로 어려운 일이라 다른 날보다 상소 로운 꿈을 꾸셨다면 평생에 한 번쯤은 로또에 당첨되는 행운을 가져가실 수 있지 않을까요. 솔직히 대박이 나는 꿈을 꾸고도 실제 그 꿈이 횡재수가 있는 꿈인 줄 모르고 지나가는 경우도 정말 많다고 하더라고요. 모르고 지나친다면 그 좋은 행운을 날려 버릴 수도 있는 것이죠. 오늘은 로또 1등 당첨자가 꾼 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로또 1등 당첨되는 꿈

말그대로 로또 1등에 당첨되는 꿈을 꾸신 경우에 해당되겠죠. 꿈에서 로또 당첨 번호를 보았거나 로또 복권을 구매하는 꿈을 꾸신 경우는 어떨까요. 실제로 꿈에서 로또 당첨 번호를 보았고 그 번호를 기억하고 있다면 로또 복권에 당첨될 확률이 매우 높았다고 합니다. 이런 꿈을 꾸신 분이라면 고민하지 말고 복권을 구매하는 게 좋겠습니다.

돼지꿈

돼지꿈 자체가 금전적으로 크게 횡재할 꿈이라고 합니다. 특히 수많은 돼지들이 앞길을 마곡 있는 꿈 역시 큰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길을 막고 있는 돼지의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더 큰 재물을 얻게 된다고 하네요.

불 꿈

말 그대로 꿈속에서 활활 타오르는 불을 보는 꿈을 꾼 경우입니다. 이경우 역시 아주 좋은 대박 꿈이라고 하네요. 불이 꺼지지 않고 아주 뜨겁게 활활 타오르는 꿈, 불길이 크면 클수록 횡재수가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활활 타오르는 불처럼 더욱 많은 재물이 본인에게 돌아오게 된다고 하네요.

조상 꿈

조상님께 큰 절을 올리는 꿈을 꾸거나 조상님을 대접하는 꿈은 본인에게 큰 행운이 다가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에게 무언가를 주거나 돈을 주는 꿈은 자신의 재물이 늘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꿈에 나타나서 자신에게 웃으시거나 좋은 말씀을 해주신다면 횡재를 하거나 행운을 가져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실제 연금 복권 당첨자의 꿈

연금복권 1~2등에 당첨된 당첨자가 꾼 꿈은 바로 백두 꺼비와 황금 소 꿈을꾼후 복권 당첨의 행운을 얻었다고 합니다. 처음에 백두꺼비 황금소는 태몽으로 알았지만 실제로는 대박 행운의 꿈이었다고 합니다. 이런 꿈을 꾸신다면 로또 구입은 필수랍니다.

2022.01.2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