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정말 대박이네요’ 강남 부자들의 대박 돈이 들어오는 손금

[라이프]by 보물섬

큰 부자는 하늘에서 내리지만 작은 부자는 본인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재물운을 불러들이게 됩니다. 오늘은 대박 나는 손금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중 두뇌선

두뇌선은 그사람의 머리 계산 능력을 말하게 됩니다. 두뇌선이 두 개이거나 갈라지는 손금은 재산이 수백억 이상이 되는 재벌들에게 이런 손금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두뇌선이 두 개이거나 갈라지는 손금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지금 당장은 힘들더라도 앞으로 재물운이 대박 날 수 있다고 합니다.

격자무늬 손금

격자무늬가 본인 손금이 있다면 부동산에서 대박이 날 수 있는 손금이라고 합니다. 어떤 사업을 하더라도 이러한 손금을 가지고 있다면 대박이 날 수 있다고 합니다.

 자수성가 손금

남들이 도와줘서 성공하는 손금이라기 보다는 본인 스스로 노력해서 성공을 이룰 수 있는 손금이 바로 이런 손금이라고 합니다. 본인이 노력하는 만큼 성공할 수 있는 손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사업체를 준비 중이라면 이런 손금을 가지고 있다고 성공한 손금입니다.

이중 생명선

생명선이 두줄인 분은 건강을 바로바로 회복할수 있는 길한 손금이라고 합니다. 본인 주변에 길한 사람이 많아 도움을 많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손금이라고 합니다. 생명선이 깔끔할수록 좋은 손금이라고 합니다.

도움 선

생명선 운명선 두뇌선에 옆에 선이 있다면 건강이 안좋거나 가정이 어려움이 있더라도 바로 회복할 수 있는 본인을 도와주는 수호신이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2022.03.0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