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과 이상화 부부 카페 개업 소식 이어 강남 집안 재력 수준 재조명

[핫이슈]by 인디뉴스

강남과 이상화 부부 카페 개업 소식 이어"연매출 300억 넘는 회사" 강남 집안 재력 수준 재조명

강남 이상화 온라인커뮤니티
강남 이상화 온라인커뮤니티

유명 연예인 부부 강남과 이상화가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강남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 개업한 카페의 소식을 전하며, 이상화와 함께한 이 새로운 사업에 대한 설렘과 기대를 표현했습니다.

개인 방송의 새로운 장소로 카페 선택

강남 유튜브
강남 유튜브

강남은 집에서의 촬영이 어려워진 상황을 설명하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카페를 새로운 촬영 장소로 선택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이상화가 집에서 촬영할 때 힘들어한다"며, 가족을 위해 카페를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강남과 이상화 부부는 카페 지분을 80:20으로 나누었으며, 이곳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입니다.

강남 유튜브
강남 유튜브

강남은 카페에서 철판 아이스크림을 만들며 재미있는 순간들을 공유했습니다. "이상화가 자꾸 잔소리한다. 오늘 복수해야겠다. 카페를 더럽혀야겠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러한 가벼운 농담은 강남의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재치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강남, 놀라운 배경과 재력

강남 이상화 온라인커뮤니티
강남 이상화 온라인커뮤니티

강남은 과거에 아버지가 대형 호텔 사업체를 소유하고 있음을 밝힌 바 있으며, 강남 자신도 용산에 위치한 4층짜리 건물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이상화와의 결혼식에서 입었던 드레스의 대여료와 결혼식 비용이 고액임에도 불구하고, 이는 강남 집안의 재력에 비해 큰 부담이 아니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강남의 가족은 여러 사업 분야에서 성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남의 이모부는 연 매출 300억원이 넘는 국내 구두 브랜드의 대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러한 가족 배경은 강남의 다양한 사업 활동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방송 활동과 다양한 부동산 소유

강남 이상화 온라인커뮤니티
강남 이상화 온라인커뮤니티

강남은 일본과 하와이, 그리고 한국에 집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강남의 방송 활동과 더불어 그의 재력을 간접적으로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강남은 "방송은 내 목숨이다"라고 말하며, 방송에 대한 열정과 진심을 드러냈습니다.


이정혁 기자 indisnews1@gmail.com
2023.11.16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인디뉴스는 새로운 뉴스소식과 이슈를 신속히 전달해드리는 미디어 전문지입니다.
채널명
인디뉴스
소개글
인디뉴스는 새로운 뉴스소식과 이슈를 신속히 전달해드리는 미디어 전문지입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