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22년 만에 ‘합의이혼’ 한 홍진경, 절친 정선희 유튜브 출연해 ‘심경’ 밝혔다

홍진경이 절친 정선희 유튜브에 출연해 22년 결혼 생활을 마무리한 속내를 털어놨다. 전 남편과는 오히려 더 좋은 관계를 유지 중이라며 진짜 우정을 되찾았다고 밝혔다.

방송인 홍진경, 남편과 합의 이혼 사실 공개

방송인 홍진경(48)이 최근 남편과 합의 이혼한 사실을 직접 밝혔습니다.


6일 홍진경은 방송인 정선희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집 나간 정선희'에 출연해 이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그는 "전 남편과 비로소 남이 되어서야 진정한 우정을 되찾았다"며 현재 전 남편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인사이트

YouTube '집 나간 정선희'

홍진경은 이혼 사실을 공개하는 것에 대해 고민이 많았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이런 얘기를 언제 해야 하지? 그냥 아무 얘기 없이 이렇게 흘러가도 되나? 속이는 것 같아 마음 한구석이 무거웠다"라고 심경을 밝혔습니다.


또한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누구 한 사람의 잘못으로 헤어진 게 아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이혼 후에도 가족 같은 관계 유지

특히 홍진경은 전 남편과의 현재 관계에 대해 "연인 관계를 떠나서 좋아하던 오빠였다. 지금 나한테 너무 좋은 오빠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인사이트

YouTube '집 나간 정선희'

이혼 후에도 전 남편이 집에 자주 방문하고, 양가 부모님들도 여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홍진경은 양가 어머니들의 관계에 대해 "특히 우리 엄마랑 시어머니가 이렇게 쿨한 분들인지 몰랐다"며 "거의 헐리우드다. 자주 만나서 식사하신다"고 말해 성숙한 이혼 후 가족 관계를 보여주었습니다.


이혼 발표 시기에 대해서는 "시어머니는 (딸)라엘이가 좀 더 크고 발표해달라고 계속 나를 말리셨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기자들이 많이 알고 있어서 더 이상 내가 미룰 수 없었다"고 이번 공개의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인사이트

YouTube '집 나간 정선희'

홍진경은 2003년에 5살 연상의 사업가와 5년 연애 끝에 결혼했으며, 2010년에는 딸 라엘을 출산했습니다. 두 사람은 이미 수개월 전에 이혼 절차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993년 슈퍼모델로 데뷔한 홍진경은 이후 방송인과 사업가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홍연주 에디터

2025.08.07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는 새롭고 톡톡 튀는 뉴스로 독자들과 소통합니다.
채널명
인사이트
소개글
인사이트는 새롭고 톡톡 튀는 뉴스로 독자들과 소통합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오늘의 인기
    TOP10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