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간 차은우, 뭐하나 물었더니... “설거지 열심히 하고 있더라”

차은우 군 생활 근황, 취사병 목격담 화제

인기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차은우(28·본명 이동민)의 군 복무 소식이 온라인을 통해 전해졌습니다.


지난 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목격담에 따르면, 차은우가 훈련소 내에서 취사병으로 근무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2025-08-05 10 33 40.jpg

아스트로 차은우 / Youtube '차은우 CHAEUNWOO'

자신을 훈련소 내 취사병이라고 밝힌 A씨는 "설거지하는 모습을 봤다. 세척조를 자원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하더라"고 전했습니다.


특히 A씨는 "빡빡머리인데도 잘생겨서 눈 마주치면 피하게 됐다"고 언급하며 군 복무 중에도 여전한 차은우의 뛰어난 외모를 강조했습니다.

성당에서도 포착된 차은우, 조교의 재치있는 대응

또한 성당에서 차은우를 목격했다는 증언도 커뮤니티에 올라왔습니다. 이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차은우를 계속 쳐다보자 조교가 "쳐다보지 마십시오. 사람입니다"라고 말했다는 일화가 온라인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조교의 재치 있는 대응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origin_차은우빛이난다빛이나.jpg

뉴스1

차은우는 지난달 28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했으며,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후에는 군악대에서 현역 복무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그는 아스트로 멤버 중 MJ에 이어 두 번째로 군 복무를 시작했습니다.


한편, 차은우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그의 입소 직후 공지를 통해 "군 생활에 방해가 될 수 있어 훈련소나 부대로 우편물·선물 전달을 삼가 달라"며 "전달된 선물들은 폐기 처리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차은우가 원활한 군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조치로 보입니다.


이다연 에디터

2025.08.06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는 새롭고 톡톡 튀는 뉴스로 독자들과 소통합니다.
채널명
인사이트
소개글
인사이트는 새롭고 톡톡 튀는 뉴스로 독자들과 소통합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오늘의 인기
    TOP10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