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절친 김지민♥김준호 웨딩촬영·결혼식까지 불참한 사연... 대신 축의금 두둑

피치 못할 사정으로 결혼식에 참석 못한 박나래·조혜련, 두둑한 축의금으로 마음 전해… 김지민♥김준호는 영상으로 감사 인사 전했습니다.

결혼식 현장 공개한 김준호♥김지민, 참석 못한 하객들에게도 감사 인사

개그맨 부부로 새 출발한 김준호와 김지민이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한 지인들에게도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17일 유튜브 채널 '준호 지민'에 공개된 '눈부셨던 하루 축하 메시지 모음.zip' 영상에는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진행된 두 사람의 결혼식 현장이 담겼는데요.

인사이트

Youtube '준호 지민'

영상 속 김준호는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은 김지민을 바라보며 "이렇게 예쁜 여인이 저한테 시집온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이에 김지민은 "제가 시집가는 거죠?"라고 되물었고, 김준호는 "그렇다. 제가 장가가는 거다"라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지민은 이어 "잘 살겠다. 이제 식장으로 가서 하객들을 맞이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결혼식 당일 비가 내렸지만 축하 행렬 이어져

특히 김준호는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한 지인들에 대한 고마움도 잊지 않았습니다.


그는 "오늘 하객님들 중에는 주말 공연과 행사 때문에 못 오신 분들도 많다. 그래도 축의금을 따로 보내주셨는데, 너무 감사드린다"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습니다.


또한 "직접 오신 분들도 비 오는 날 이렇게 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 살아가며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김지민 역시 "먼 길 와주셔서 감사하다. 식사도 맛있게 하고 즐겁게 놀다 가셨으면 좋겠다"고 인사했으며, 두 사람은 함께 "잘 살겠다"는 약속으로 감사 인사를 마무리했습니다.

인사이트

Youtube '준호 지민'

앞서 김준호와 김지민의 결혼 소식은 연예계에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특히 김준호가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예상 하객 수만 1200명이라고 밝혀 주목을 받았습니다.


실제로 두 사람의 결혼식은 5성급 호텔인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대형 홀에서 진행되어 수백 명의 하객들이 참석해 인산인해를 이루었습니다.

불참 논란 속 진실, 박나래와 조혜련의 사정

한편, 김지민의 절친이자 KBS 21기 개그맨 동기인 박나래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일부에서는 박나래가 부케를 받았다는 소문까지 돌았지만, 실제 부케의 주인공은 두 사람과 같은 소속사 개그우먼 한윤서였습니다.


박나래는 김지민과 21기 동기들이 함께한 웨딩화보 촬영에도 불참했는데, 이는 결혼식 당일 자택에서 발생한 도난사고로 경황이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불화설까지 제기됐으나 이는 사실이 아니며, 박나래는 부득이한 사정을 설명하고 두둑한 축의금을 전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한 '축가 전문' 개그맨 조혜련도 결혼식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됐으나 불참했습니다.

인사이트

김준호는 앞서 "거미와 세븐이 축가를 부르고 마무리는 조혜련이 한다"고 언급했지만, 조혜련은 "결혼식 기사에 내 이름이 나와서 놀랐다. 해외 공연 일정 때문에 참석할 수 없었다"고 해명했습니다.


김준호와 김지민은 이날 결혼식을 올리며 '개그맨 부부 25호'가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개그계 선후배들의 축하가 이어지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다연 에디터

2025.07.2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는 새롭고 톡톡 튀는 뉴스로 독자들과 소통합니다.
채널명
인사이트
소개글
인사이트는 새롭고 톡톡 튀는 뉴스로 독자들과 소통합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오늘의 인기
    TOP10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